protocol.co.kr 여행상품의 속성과 분류0k. > protocol8 | protocol.co.kr report

여행상품의 속성과 분류0k. > protocol8

본문 바로가기

protocol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여행상품의 속성과 분류0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8 15:14

본문




Download : 여행상품의 속성과 분류0k.hwp





6) 해설기능이 약하다.

5장. 여행상품의 분류
1)기본적 분류
2)참가형태에 따른 분류
3)판매시장에 따른 분류
4)여행목적에 따른 분류
5)상품조성에 따른 분류
6)여행형태에 따른 분류
7)여행업법에 분류
8)참가자 층에 따른 분류
9)flight(항공)운임에 따른 분류









여행업이란 여행자와 여행소재 공급업자 사이에서 여행자를 대상으로 예약, 수배, 알선 등을 제공하고 공급자로부터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아 사업을 영위하는 사업체를 말한다. 여기서 공급자는 여행업자의 입장에서는 프린시펄(Principal) 여행상품은 교통, 숙박, 관광지이용시설업 등의 여행소재나 서비스를 조립하여 생산되는 속성을 갖고 있따 여행상품이라는 측면에서 볼 때 일반적 제조상품에서의 거래되는 유형재가 아니고 무형재의 성격을 가진다.
7)the gist상품과 보조상품의 구분이 없다.
와합(S. Wahab)은 여행이라는 동적인 부분과 여행목적지에서의 체재라는 정태적 부분이 이루는 전체적인 결합으로 상호보완적 요소의 혼합체로 인식되고 있으며, 메드릭(Medlik)은 여행자 마음속의 이미지를 포함한 여행목적지에의 관광 매력성(Attractions)과 숙박, 케트링(Cat…(skip)







Download : 여행상품의 속성과 분류0k.hwp( 67 )


,생활전문,레포트

여행상품의 속성과 분류0k

여행상품의 속성과 분류0k.
여행상품의%20속성과%20분류0k_hwp_01.gif 여행상품의%20속성과%20분류0k_hwp_02.gif 여행상품의%20속성과%20분류0k_hwp_03.gif 여행상품의%20속성과%20분류0k_hwp_04.gif 여행상품의%20속성과%20분류0k_hwp_05.gif 여행상품의%20속성과%20분류0k_hwp_06.gif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설명
다. 즉, 여행업이란 여행자의 필요(need)와 욕구(want)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여행자의 상담에 응하여 여행상품에 대한 일반정보를 제공하고 이 상품을 구성하고 있는 principal을 수배, 예약하고 알선하며, 이의 대가로 수수료를 수수하는 업이라고 볼 수 있따 이러한 사업체를 영위하는 자를 여행업자라 부른다.여행상품의 속성과 분류0k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여행상품의속성과분류0k , 여행상품의 속성과 분류0k.생활전문레포트 ,

여행상품의속성과분류0k

레포트/생활전문

순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위 資料 요약요점 잘되어 있으니





여행상품의 속성과 분류0k


1장. 여행상품의 特性과 구분
1. 여행상품의 特性과 구분
1) 무형성(Intangibility)
2)동시성 (simultaneity)
3)이질성(heterogeneity)
4) 계절성(seasonality)
5)결합성(package)
6)모방성(parity)
7)소멸성(perishability)
8) 공간과 거리가 필요하다

2. 여행상품의 구분
1) 국내여행상품(Domestic Tour)
2) 국제여행상품(In Bound Tour)
3) 국외여행상품(Out Bound Tour)

2장. 해외여행상품의 속성
1. 관광지 속성 2. 숙박(Hotel) 속성
3. 교통속성 4. 관광활동 속성
5. 식사 속성 6. 쇼핑 속성
7. 선택관광(Option tour) 속성
8. 여행사 속성

3장. 여행상품 개발의 전제조건과 여행상품이 갖추어야 할 기능
1. 여행상품 개발의 전제조건
2. 여행상품이 갖추어야 할 기능
3. 여행상품의 구성요소
4. 여행업 marketing 계획
1) 여행업 marketing 계획의 concept(개념)
2) 표적시장의 선정
3) 여행업 marketing 의 수립

4장. 여행상품의 결점
1. 근본적 문제
2. 현상적 문제
3. 한국의 관광상품 개발상의 결점
1)상품과 수요자를 연결시키는 marketing 이 부족하다
2)관광객에 대한 고정관념이 있다
3)집중적 방문유도가 용이한 여행사의 의지에 상품가치가 좌우된다
4)수도권 위주의 관광이 주가 되고 있따
5) 관광상품 다양화를 위한 사고의 혁신이 부족하다.
Total 18,1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