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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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20 23:58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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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파인(S. Fine, 1992)은 비영리기관에서 4P만을 가지고 최적의 함수를 도출해내는 것은 무리가 있다고 주장하면서 추가적으로 3P, 즉 생산자(producer) 구매자(purchaser), 조사(probing)가 함수에 포함되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마케팅 strategy
목차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마케팅 strategy
I. 생산자
II. 구매자
III. 상품
IV. 가격
V. 홍보
VI. 장소
VII. 조사
서지사항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마케팅 strategy
마케팅 도구의 4P란 상품(product), 가격(price), 홍보(promotion), 장소(place)를 밀하며, 마케팅 함수, 즉 마케팅을 하는 주체가 4개의 각 영역에서 자원을 할당하는 방식을 의미한다. 그런데 파인(S. Fine, 1992)은 비영리기관에서 4P만을 가지고 최적의 함수를 도출해내는…(투비컨티뉴드 )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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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설명
다. 따라서 파인(Fine)의 7P 모델을 중심으로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strategy을 제시하는 것도 하나의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마케팅 strategy
목차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마케팅 strategy
I. 생산자
II. 구매자
III. 상품
IV. 가격
V. 홍보
VI. 장소
VII. 조사
서지사항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마케팅 strategy
마케팅 도구의 4P란 상품(product), 가격(price), 홍보(promotion), 장소(place)를 밀하며, 마케팅 함수, 즉 마케팅을 하는 주체가 4개의 각 영역에서 자원을 할당하는 방식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