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세계의 자동차 산업과 한국의 자동차 산업 > protocol8 | protocol.co.kr report

세계의 자동차 산업과 한국의 자동차 산업 > protocol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8

세계의 자동차 산업과 한국의 자동차 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0 01:38

본문




Download : 김현리-8.hwp




ƒ). 구조조정 경영위기를 겪고 있는 …(투비컨티뉴드 )
서론, 왜 자동차 산업을 문제제기 하였는가?, 본론, 사례, 1.대우자동차의 M&A 실패, 1)매각 협상 타결 내용, 2)대우차 매각협상 타결 의미와 파장, 3)대우차 매각 조건 논란, 4)채권단 손익계산서, 2.삼성 자동차의 퇴출, 3.대우차 헐값 매각의 교훈, 4. GM, 대우차 헐값에 샀으나 숙제 산적, 자동차 산업, 1.자동차 산업의 특성(特性), 2.자동차 산업의 위상, 1)국민 경제에 대한 기여도, 2)광범위한 산업 연관 efficacy, 자동차 산업의 발전 strategy, 1.구조조정 , 2.M&A와 strategy적 제휴의 증가, M&A란 무엇인가?, 1.定義(정의), 2.종류, 3.동기, 4.절차, 5.efficacy, 세계자동차 산업의 現況, 1.세계 자동차 업계의 판도 變化, 2.공급 과잉의 심화, 3.M&A 동향, 4.구조조정 방향, 한국 자동차 산업, 1.역사, 2.한국 자동차 산업의 단계적 발전 과정, 3.한국 자동차 산업의 경쟁력 분석, (1)수출 추이, (2)제품 경쟁력, (3)경쟁력 종합, 4.한국 자동차 산업의 발전 strategy, 結論 , , , , 내려받기 : 365K




순서
세계의자동차산업,한국의자동차산업,자동차산업,대우자동차,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세계의 자동차 산업과 한국의 자동차 산업


서론, 왜 자동차 산업을 문제제기 하였는가?, 본론, 사례, 1.대우자동차의 M&A 실패, 1)매각 협상 타결 내용, 2)대우차 매각협상 타결 의미와 파장, 3)대우차 매각 조건 논란, 4)채권단 손익계산서, 2.삼성 자동차의 퇴출, 3.대우차 헐값 매각의 교훈, 4. GM, 대우차 헐값에 샀으나 숙제 산적, 자동차 산업, 1.자동차 산업의 특성, 2.자동차 산업의 위상, 1)국민 경제에 대한 기여도, 2)광범위한 산업 연관 효과, 자동차 산업의 발전 전략, 1.구조조정 , 2.M&A와 전략적 제휴의 증가, M&A란 무엇인가?, 1.정의, 2.종류, 3.동기, 4.절차, 5.효과, 세계자동차 산업의 현황, 1.세계 자동차 업계의 판도 변화, 2.공급 과잉의 심화, 3.M&A 동향, 4.구조조정 방향, 한국 자동차 산업, 1.역사, 2.한국 자동차 산업의 단계적 발전 과정, 3.한국 자동차 산업의 경쟁력 분석, (1)수출 추이, (2)제품 경쟁력, (3)경쟁력 종합, 4.한국 자동차 산업의 발전 전략, 결론 , , , , FileSize : 365K , 세계의 자동차 산업과 한국의 자동차 산업경영경제레포트 , 세계의자동차산업 한국의자동차산업 자동차산업 대우자동차
다. 김현리-8_hwp_01.gif 김현리-8_hwp_02.gif 김현리-8_hwp_03.gif 김현리-8_hwp_04.gif 김현리-8_hwp_05.gif 김현리-8_hwp_06.gif





Download : 김현리-8.hwp( 61 )



레포트/경영경제

서론
왜 자동차 산업을 문제제기 하였는가?
본론
事例(사례)
1.대우자동차의 M&A 실패
1)매각 협상 타결 내용
2)대우차 매각협상 타결 의미와 파장
3)대우차 매각 조건 논란
4)채권단 손익계산서
2.삼성 자동차의 퇴출
3.대우차 헐값 매각의 교훈
4. GM, 대우차 헐값에 샀으나 숙제 산적
자동차 산업
1.자동차 산업의 特性
2.자동차 산업의 위상
1)국민 경제에 대한 기여도
2)광범위한 산업 연관 효율
자동차 산업의 발전 전략(戰略)
1.구조조정
2.M&A와 전략(戰略) 적 제휴의 증가
M&A란 무엇인가?
1.정의(定義)
2.종류
3.동기
4.절차
5.효율
세계자동차 산업의 present condition
1.세계 자동차 업계의 판도 alteration(변화)
2.공급 과잉의 심화
3.M&A 동향
4.구조조정 방향
한국 자동차 산업
1.history
2.한국 자동차 산업의 단계적 발전 과정
3.한국 자동차 산업의 경쟁력 analysis
(1)수출 추이
(2)제품 경쟁력
(3)경쟁력 종합
4.한국 자동차 산업의 발전 전략(戰略)
결론




3.자동차 산업의 발전 전략(戰略) 세계 자동차산업의 경쟁심화로 경영위기에 처하는 메이커가 속출함에 따라 메이커 일각에서는 생존 자체를 위해, 다른 일각에서는 보다 경쟁력 있는 메이커로의 발돋움을 위해 여러 가지 노력과 전략(戰略) 이 모색되고 있다 경영위기에 처한 메이커들이 취하는 일차적 방어적 전략(戰略) 은 구조조정(restructuring)이며 보다 적극적 전략(戰略) 으로는 M&A나 전략(戰略) 적 제휴, 글로벌 네트워크 형성, 플랫폼 통합, 부품공급 체제의 개편 등이 추진되고 있다 그러나 세계적 경쟁의 격화는 경영난에 시달리는 메이커나 수익성이 양호한 메이커 할 것 없이 이 모든 전략(戰略) 들을 동시적으로 추구하게끔 내몰고 있다 또한 이러한 각 전략(戰略) 들은 서로 분리되지 않고 밀접한 관련성과 상호 보완성하에 추구되고 있다 한국 자동차산업은 이 절에서 제시하고 있는 각종 전략(戰略) 과 事例(사례)로부터 취할 것과 버릴 것을 분명히 가르는 교훈을 얻어야 할 것이다.
전체 18,1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