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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의 효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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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08 0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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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은 사실을 종종 따분한 것으로 받아들여 될 수 있는 한 피하고자 한다.
설명
1.서론
2.광고 및 광고결과 에 대한 理論(이론)적 고찰
-ⅰ.TV광고 바라보기
-TV 광고의 characteristic(특성)
-광고의 결과 과정 모델
-ⅱ. 잠재의식과 매스미디어 결과
3. 설문지 조사 및 결과
4.analysis 및 conclusion(결론)


잠재의식적인 매몰법을 사용하면, 유명인, 모델, 자동차, 식료품을 비롯하여 상품이 될 만한 것을 보다 매력적, 자극적으로 보다 부드럽고 풍부한 맛으로 인기를 끌게 할 수 있따 현대 매스미디어는 늘 수신자를 의식적인 레벨에서 사실과 직면하지 않도록 하고 있따 겉치레로 꾸미지 않은 생의 사실보다도 환상 쪽이 훨씬 사람을 몰두하게 만든다. 겉모습만의 reaction(반응)없는, 평범한 광고가 의도적으로 만들어지고 있따 특정한 의미를 갖고 사실에 의거한 정보는 받아들이는 측의 비판적인 reaction(반응)을 초래하여 오히려 판촉결과 를 방해한다. 지각방위를 뛰어넘는 기술을 익힌 사람이면 누구나 매몰된 것을 간단하게 발견할 수 있따 보는 자가 외설적인 정보를 …(skip)



1.서론, 2.광고 및 광고효율에 대한 이론(理論)적 고찰, -ⅰ.TV광고 바라보기 , -TV 광고의 속성 , -광고의 효율과정 모델, -ⅱ. 잠재의식과 매스미디어 효율, 3. 설문지 조사 및 결과 , 4.analysis(분석) 및 결론, , reference(자료)크기 : 50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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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서론, 2.광고 및 광고효과에 대한 이론적 고찰, -ⅰ.TV광고 바라보기 , -TV 광고의 특성, -광고의 효과과정 모델, -ⅱ. 잠재의식과 매스미디어 효과, 3. 설문지 조사 및 결과 , 4.분석 및 결론, , FileSize : 50K , 광고의 효과인문사회레포트 , 광고원론 광고학개론 TV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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