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rsing 과] 보건교육4B)그린의 PRECEDE PROCEDE 모형을 적용한 중고등학생의 컴퓨터중독증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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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치훈, 2006, 게임 산업의 기술 및 시장 동향,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Vol.4, No.3.
Ⅰ. 서 론
홍석일 역, 3D 컴퓨터 애니메이션과 영상, 안그라픽스, 2008.
[Nursing 과] 보건교육4B)그린의 PRECEDE PROCEDE 모형을 적용한 중고등학생의 컴퓨터중독증00
3) 컴퓨터 중독의 Cause
인터넷중독, 보건교육4B, 보건교육, 그린, PRECEDE PROCEDE, 인터넷, 컴퓨터중독증, 중고등학생,
송성규, 한동대,2007, 靑少年 Internet중독과 대처방법,
②靑少年 정보감시단
6) 6단계-수행 호로그램 개발과 수행에 관계
Ⅱ. 본 론
Ⅲ. 결 론
불과 몇 십 년 전과 비교하더라도 사회가 게임을 바라보는 인식에 많은 change(변화)가 일어났다.
김정렬, 전환기 산업정책의 쟁점과 대안-산업발전전략(strategy)의 change(변화)와 정부기업관계의 재정립, 노동문제논집 제12집,199,.
현성숙, Internet게임 중독아동의 치료, 한국학술정보,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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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2단계-역학적 사정
(3) 가족적인 문제
3) 3단계-행위 및 環境(환경)적 사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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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컴퓨터 중독이란?
7) 7단계-과정평가
설명
(4) 사회적인 문제
4) 4단계-교육 및 생태적 사정
류광역, Game Programming Gems, 정보문화사, 2009.
1. 컴퓨터 중독의 의미와 문제
3. 컴퓨터중독의 예방과 대처방법
6) 컴퓨터중독 치유에 관한 나의 제언
(1) 신체적인 문제
순서
9) 9단계-결과평가
보건교육4B)그린의 PRECEDE PROCEDE 모형을 적용한 중고등학생의 컴퓨터중독증00
레포트 > 자연과학계열
5) 사이버공간이 아닌 현실공간에서의 대인관계를 늘릴 것
Ⅰ. 서 론
8) 8단계-effect평가
4) 컴퓨터중독의 문제
2) Internet 자율등급제의 활성화
4) 불필요한 파일은 삭제
참고자료(資料)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①학부모정보감시단
3) 차단소프트웨어 설치
위 reference(자료) 요약요약 잘되어 있으니
2) 컴퓨터중독에 이르는 과정
(2) 학업/직업적인 문제
2. PRECEDE-PROCEDE모형을 적용한 중고등학생의 컴퓨터중독증
5) 5단계- 행정 및 정책적 사정
보건교육4B)그린의 PRECEDE PROCEDE 모형을 적용한 중고등학생의 컴퓨터중독증00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박상규, 중독의 이해와 상담실제, 학지사, 2009
1) 1단계- 사회적 사정
1) 정보감시단체의 활용
다. 어린 시절 늘 부모님께 꾸중은 듣지만 마냥 즐겁게 십 원 짜리 동전을 넣으며 게임을 하는 시대로부터 게임이 새로운 부를 창출하는 하나의 문화 컨텐츠 사업으로 성장하게 된 것이다. 이는 Internet의 보급으로 가능하게 된 것이다. 그만큼 단 한 장의 게임도 국민경제에 미친 effect과 이만한 change(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엄청난 힘이 있기에 고부가가치산업인 게임을 예전의 단순한 게임으로 인식하기에는 많은 무리가 있으며 그 change(변화)와 effect을 무시할 수 없다. 그런 게임을 전자오락실에서 하던시대에서 지금은 각 가정에서 개인용컴퓨터를 통해서 얼마든지 할 수 있게 되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