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adolescent(청소년) 지도사로서 전문가의 자질과 나의 adolescent(청소년) 상담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9 03:53본문
Download : 청소년 지도사로서 전문가의 .hwp
이때 바른 이해를 위해 상담자의 선입견·고정관념이 개입된 주관적 이해가 아닌 가능한 객관적 이해가 되게 하며 이를 위해 상담자는 자신의 감정 및 집단의 흐름·상황에 깨어 있어야 한다. 공감하면서 경청한다는 것은 집단원의 메시지를
설명
adolescent(청소년) 지도사로서 전문가의 자질과 나의 adolescent(청소년) 상담방법
Ⅰ. 서론
Download : 청소년 지도사로서 전문가의 .hwp( 52 )
다.
청소년지도사,자질,청소년상당방법
[중요] adolescent(청소년) 지도사로서 전문가의 자질과 나의 adolescent(청소년) 상담방법
2. 나의 靑少年 상담방법
1. 靑少年 지도사로서 전문가의 자질
Ⅲ. conclusion(결론)
Ⅱ. 본론
Ⅰ. 서론
순서
청소년 지도사로서 전문가의 자질과 나의 청소년 상담방법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청은 집단원에게 관심을 기울여서 그가 전하는 이야기를 잘 듣는 것인데 단순히 말의 내용을 파악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몸짓, 표정, 음성에서 섬세한 change(변화)를 알아차리며 저변에 깔려 있는 메시지와 감정도 감지하고 메시지를 전할 때 그가 경험하는 ‘현상학적 장’을 이해하는 것이다. 이러한 태도랄까 기술은 매우 중요한 것으로 ‘달보고 멍멍 짖는 삽살개가 되지 말고 용맹한 사자가 되라’라는 수도적 격언에 비유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