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마케팅]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protocol8 | protocol.co.kr report

[마케팅]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protocol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8

[마케팅]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7 10:14

본문




Download : 나이키의_상대는_닌텐도다_PT용.ppt









나이키의_상대는_닌텐도다_PT용-5116_05_.gif
5. 사용자제작콘텐츠(UCC) - 시장을 지배하려면, 네티즌을 참여하게 하라
다.
 


 

8. 컨텍스트(Context) - 가슴이 따뜻한 기술과 만나고 싶다

7. 브랜드 전도사(Evangelist) -열정 고객의 기준은 구매가 아니라 신념이다
PT용으로 슬라이드 노트에 설명(說明) 포함되어 있따

4. 입소문(Word-Of-Mouth) -한 놈만 찍어라, 그리고 한 놈만 패라

1. 시간점유율 - 고객은 당신 회사의 시advantage유율에 관심 없다.

[마케팅]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3. 스토리텔링(Storytelling) -이야기를 팔지 말고 이야기로 팔아라

6. 자기중심경제(Egonomy) - 유행을 따르면서 개성도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라
순서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나이키의_상대는_닌텐도다_PT용.ppt( 18 )


2. 엔터테인먼트 (E-Factor) - 소비자는 이 세상에 놀러 왔다.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독서 report



나이키, 닌텐도, 스토리텔링,컨텍스트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독서 감상문 PT용으로 슬라이드 노트에 설명 포함되어 있다.
전체 18,1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