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현대자동차marketing instance(사례),현대자동차analysi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protocol7 | protocol.co.kr report

현대자동차marketing instance(사례),현대자동차analysi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protoco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7

현대자동차marketing instance(사례),현대자동차analysi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5 04:39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마케팅사례,현대자동차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현대자동차marketing instance(사례),현대자동차analysi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현대자동차마케팅사례,현대자동차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자동차마케팅사례,현대자동차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마케팅사례 현대자동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현대자동차marketing instance(사례),현대자동차analysi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현대자동차마케팅사례,현대자동차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8 )


현대자동차마케팅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현대자동차마케팅사례,현대자동차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현대자동차마케팅사례,현대자동차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현대자동차마케팅사례,현대자동차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현대자동차마케팅사례,현대자동차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현대자동차마케팅사례,현대자동차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현대자동차마케팅사례,현대자동차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순서




_SLIDE_1_

현대자동차 YOUTH 마케팅 책략

_SLIDE_2_

CONTENT
Ⅰ. 기획배경

1)현대자동차 BI
2)현대자동차 YOUTH마케팅
3)문제가되는점 인식
4)참고

Ⅱ. 목적 및 방향
Ⅲ. 실행방향

1)대학생 참여 호로그램의 improvement(개선) 방향
2)새로운 Youth마케팅 대안

_SLIDE_3_

Ⅰ. 기획배경
_SLIDE_4_

Ⅰ. 기획배경
1)현대자동차 BI
현대자동차는 Global Leading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세련되고 당당한(Refined & Confident)으로 결정했으며 이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등 제반 활동을 통해 구현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현대자동차만이 줄 수 있는 독특한 혜택과 이미지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따
_SLIDE_5_

Ⅰ. 기획배경
2)현대자동차 Youth 마케팅(대학생 참여호로그램)
_SLIDE_6_
-다른 기...

_SLIDE_1_

현대자동차 YOUTH 마케팅 책략

_SLIDE_2_

CONTENT
Ⅰ. 기획배경

1)현대자동차 BI
2)현대자동차 YOUTH마케팅
3)문제가되는점 인식
4)참고

Ⅱ. 목적 및 방향
Ⅲ. 실행방향

1)대학생 참여 호로그램의 improvement(개선) 방향
2)새로운 Youth마케팅 대안

_SLIDE_3_

Ⅰ. 기획배경
_SLIDE_4_

Ⅰ. 기획배경
1)현대자동차 BI
현대자동차는 Global Leading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세련되고 당당한(Refined & Confident)으로 결정했으며 이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등 제반 활동을 통해 구현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현대자동차만이 줄 수 있는 독특한 혜택과 이미지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따
_SLIDE_5_

Ⅰ. 기획배경
2)현대자동차 Youth 마케팅(대학생 참여호로그램)
_SLIDE_6_
-다른 기업과의 差別(차별) 성을 느낄 수 없음
-형식적이고 단순한 현대자동차 홍보 책략에 가까움
-현대자동차의 진정한 관심이 아닌 단순히 스펙쌓기로 인식됨
-유용한 정보를 습득하고 배울 수 있는 것과 거리가 멈
-현대자동차 대학생 호로그램 인지도 조사
Q2. 현대자동차가 진행하고 있는 호로그램이 현대자동차가 말하는 창의와 도전에 가깝다고 생각하십니까
Q1. 현대자동차가 진행하고 있는 호로그램을 얼마나 아십니까

Ⅰ. 기획배경
3)문제가되는점 인식
Q3. 현대자동차 대학생 참여 호로그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_SLIDE_7_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이미지와 현재 시행하고 있는 마케팅호로그램의 방향과 목적이 일치하지 않다!

-시행되는 호로그램들 모두 현대자동차 이미지 제고에만 머물고 실질적인 교육 호로그램이 되기에는 부족하다!
Ⅰ. 기획배경
3)문제가되는점 인식
_SLIDE_8_
박카스- 국토대장정
-타사가 진행하고 있는 호로그램 중 타사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는 호로그램…(ski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7,8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