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총각네 야채가게의 마케팅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9 12:33본문
Download : 총각네야채가게 마케팅.hwp
[마케팅] 총각네 야채가게의 마케팅 analysis(분석)
www.mk.co.kr
www.kamis.co.kr
블루마켓을 찾아라. - 김영한, 김종원, 크레듀출판사, 2005
6. 향후 展望(전망)
순서
고객 경험 관리 - 김영한, 밀리언하우스, 2009
3. SWOT analysis
2. 농수산 유통 環境
7. 최종 conclusion(결론)
설명





www.at.or.kr
1. 기업 소개
총각네 야채가게의 이영석 대표는 대학을 졸업한 뒤 이벤트 회사에 취직하였으나 능력보다는 편법이 판치는 기업문화에 좌절하고 그만두게 된다된다. 땀 흘린 만큼의 대가가 보장되는 보람된 일을 찾던 중, 정직하고 즐겁게 돈을 벌겠다 라는 신념으로 장사와 인연을 맺었고, 이후 그는 7~8년 동안 트럭 한 대로 과일과 야채를 팔러 다니며 스스로 제품 고르는 안목과 판매 노하우를 익히게 된다된다. 이 때 모은 돈으로 1998년 서울 강남구 대치동 은마아파트 인근에 조그만 야채가게를 연다. 이 조그마한 야채가게는 2007년 직원250명, 연매출 360억 원, 평당 매출 국내 최고(평당 100만원)등 화제를 모으며 이른바 ‘야채유통 벤처기업’로서 현재의 총각네 야채가게가 된다된다. 총각네 야채가게는 하나의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현재 규모를 늘려가면서 여타 프랜차이즈 기업과는 다른 실천적이고 수평적이며 참여적인 ‘차별화된 경영 전략’으로 주목 받고 있다
[참고자료(data)]
www.hankyung.com
www.seri.org
총각네 야채가게의 마케팅 analysis(분석) 에 대한 A+ 리포트
총각네야채가게, 블루오션성공전략, 중소기업 성공사례, 서비스경영마케팅사례, 고객감동경영사례
총각네 야채가게의 마케팅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chonggakne.com www.seri.org www.at.or.kr www.kamis.co.kr www.mk.co.kr www.hankyung.com 고객 경험 관리 - 김영한, 밀리언하우스, 2009 나를 이겨야 미래가 있다 - 조원기, 리즈앤북, 2005 블루마켓을 찾아라. - 김영한, 김종원, 크레듀출판사, 2005 총각네 야채가게 - 김영한, 거름, 2003 싱싱한 총각네 야채가게 이야기 - 김영한, 아름다운사회, 2003 무일푼 행상에서 사장까지 - 이영석, 아름다운사회, 2003
총각네 야채가게 - 김영한, 거름, 2003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나를 이겨야 future 가 있다 - 조원기, 리즈앤북, 2005
5. 4P analysis
싱싱한 총각네 야채가게 이야기 - 김영한, 아름다운사회, 2003
Download : 총각네야채가게 마케팅.hwp( 79 )
www.chonggakne.com
4. STP analysis
무일푼 행상에서 사장까지 - 이영석, 아름다운사회, 2003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