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제네시스프라다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실패원인분석및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 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2 21:26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프라다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실패원인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hwp
- 현대차 관계자는 “‘제네시스 프라다’는 현대차의...
GENESIS PRADA
marketing 실패 事例analysis(분석)
CONTENS
1. 제네시스프라다 브랜드intro 및 출시배경
1-1. 출시배경
1-2. 제네시스 프라다의 특징
2. 제네시스프라다 출시당시의 상황analysis(분석)
2-1. SWOT analysis(분석)
2-2. 시장 analysis(분석)
2-3. 제품analysis(분석)
3. 제네시스프라다 marketing 戰略 (STP) - VIPmarketing
4. marketing 결과analysis(분석)
5. marketing 실패 요인 analysis(분석) 과 제언
5-1. marketing 실패 요인analysis(분석)
5-2. 새로운 戰略제언
6. 참고 문헌
1. 제네시스프라다 브랜드intro 및 출시배경
1-1. 출시배경
- 2xxx년 초 새롭게 발표한 브랜드 슬로건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감성가치를 제공하고자 세계적 명품 브랜드 프라다와 함께 고품격 프리미엄 세단을 개발했다.
2) …(To be continued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프라다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실패원인분석및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 리포트
현대자동차 제네시스프라다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실패원인분석및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 리포트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제네시스프라다,마케팅실패,사례과,실패원인,새로운,전략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프라다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실패원인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hwp( 73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프라다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실패원인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프라다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실패원인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프라다 마케팅실패 사례과 실패원인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다.
1-2. 제네시스 프라다의 특징
1) 타우 5.0 GDi 엔진.
- 2xxx 美 10대 최고 엔진에 선정된 타우 5.0 GDi 엔진을 제네시스에 국내 최초로 탑재하고 최고출력 430마력, 최대토크 52.0kg.m, 연비 9.0km/l 로 동급 최고의 강력한 동력 성능을 확보했다.
- 국내 업계 최초로 상품개발 단계에서부터 세계적인 명품 패션하우스와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 단순한 신 모델 출시를 넘어 패션과 文化(문화)까지도 자동차 산업이라는 전혀 다른 분야에 접목시킬 수 있는 현대차만의 역량을 표현함과 동시에, 새로운 브랜드 철학의 반영을 통한 기업의 이미지의 變化(변화)를 꾀했다.
- 현대차 관계자는 “‘제네시스 프라다’는 현대차의 브랜드 방향성인 ‘모던 프리미엄’을 반영한 새로운 시도“ 라며 ”자동차를 통해 생각의 틀을 깨고 혁신적이고 다양한 놀라움을 창출해 고객들에게 전달하며, 라이프스타일의 중심에 서서 그들에게 특별한 프리미엄을 누리게 하겠다는 의지에서 처음 된 프로젝트“ 라고 ‘제네시스 프라다’의 출시 배경을 밝혔다.






GENESIS PRADA
marketing 실패 事例analysis(분석)
CONTENS
1. 제네시스프라다 브랜드intro 및 출시배경
1-1. 출시배경
1-2. 제네시스 프라다의 특징
2. 제네시스프라다 출시당시의 상황analysis(분석)
2-1. SWOT analysis(분석)
2-2. 시장 analysis(분석)
2-3. 제품analysis(분석)
3. 제네시스프라다 marketing 戰略 (STP) - VIPmarketing
4. marketing 결과analysis(분석)
5. marketing 실패 요인 analysis(분석) 과 제언
5-1. marketing 실패 요인analysis(분석)
5-2. 새로운 戰略제언
6. 참고 문헌
1. 제네시스프라다 브랜드intro 및 출시배경
1-1. 출시배경
- 2011년 초 새롭게 발표한 브랜드 슬로건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감성가치를 제공하고자 세계적 명품 브랜드 프라다와 함께 고품격 프리미엄 세단을 개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