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protocol7 | protocol.co.kr report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protoco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7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2 21:13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 코리아의 한국 현지화
목차
기업 선定義(정이) 이유

스타벅스 introduction

스타벅스가 한국에 진출할 당시 한국상황

스타벅스 코리아의 한국시장 성공 요인
스타벅스 코리아의 戰略
(STP, SWOT, 4P)

결론
스타벅스 CF
기업 선定義(정이) 이유
외국계 기업이 한국시장진출에 실패한 이유
빠른 change(변화)를 좋아하는 한국인의 취향에 적절히 대응하지 못한 점
한국인들만의 독특한 문화들의 복합적인 작용을 이해하고 적절히 대응하지 못한 점
이러한 까다로운 한국인을 대상으로
성공 한 기업세계적인 커피전문업체
스타벅스 introduction
1971년 미국 시애틀에서 탄생
1987년 현재 CEO 하워드 슐츠 회장이 설립
1998년에는 포춘지에 의해 100대 ‘최고의 직장’의 하나로 선정
전세계30여 개국 총6000개 점포(한국 200개 점포)
2000년 (주)신세계와의 라이센스계약을 통해 한국시장진출

스타벅스
로고의
변천사
스...

스타벅스 코리아의 한국 현지화
목차
기업 선定義(정이) 이유

스타벅스 introduction

스타벅스가 한국에 진출할 당시 한국상황

스타벅스 코리아의 한국시장 성공 요인
스타벅스 코리아의 戰略
(STP, SWOT, 4P)

결론
스타벅스 CF
기업 선定義(정이) 이유
외국계 기업이 한국시장진출에 실패한 이유
빠른 change(변화)를 좋아하는 한국인의 취향에 적절히 대응하지 못한 점
한국인들만의 독특한 문화들의 복합적인 작용을 이해하고 적절히 대응하지 못한 점
이러한 까다로운 한국인을 대상으로
성공 한 기업세계적인 커피전문업체
스타벅스 introduction
1971년 미국 시애틀에서 탄생
1987년 현재 CEO 하워드 슐츠 회장이 설립
1998년에는 포춘지에 의해 100대 ‘최고의 직장’의 하나로 선정
전세계30여 개국 총6000개 점포(한국 200개 점포)
2000년 (주)신세계와의 라이센스계약을 통해 한국시장진출

스타벅스
로고의
변천사
스타벅스가 한국에 진출할 당시 한국상황
인스턴트 커피의 대중화

커피에 대한 낮은 관심

커피 전문점의 부재

값이 비싸더라고 좋은 것을 찾는 사회적 동향
스타벅스 코리아의 한국시장 성공 요인
경제적 環境(환경)
경제성장률로 인한 소비문화의 여유

문화적 環境(환경)
커피 선호하는 20~30대 계층의 인식
유행에 민감한 젊은 층의
고급품 선호 경향

융통성 있는 운영
한국인 맞춤형 사이즈
인사동 매장의 한글 간판
20~30대를 겨냥한 특정 지역에 집중 배치

소비자의 opinion 적극 반영
인사동의 한글로 제작한 스타벅스 간판
스타벅스 코리아-STP戰略
건강을 중시하는 연령층으로 커피숍보다 찻집 선호.
50대
커피는 맛을 즐기기 보다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해주는 매개체로서의 역할.
40대
커피 한잔을 하며 업무를 끝마치기도 하고, 사업상 누군가를
만나야 할 때 부담 없이 커피숍을 찾기도 함.
30대
모든 소비 문…(투비컨티뉴드 )



설명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커피시장 커피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순서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4 )



다.
전체 17,8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