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교육방법 및 교육工學 (교수설계의 실제-ASSURE모델) > protocol6 | protocol.co.kr report

교육방법 및 교육工學 (교수설계의 실제-ASSURE모델) > protocol6

본문 바로가기

protoco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방법 및 교육工學 (교수설계의 실제-ASSURE모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3 12:47

본문




Download : 교육공학-ASSURE모델.ppt





교육공학-ASSURE모델_ppt_01.gif 교육공학-ASSURE모델_ppt_02.gif 교육공학-ASSURE모델_ppt_03.gif 교육공학-ASSURE모델_ppt_04.gif 교육공학-ASSURE모델_ppt_05.gif 교육공학-ASSURE모델_ppt_06.gif
제1절 ASSURE모델의 이해, , (1) ASSURE모델 모형, (2) 학습자 분석, (3) 목표 진술, (4) 교수-학습 방법, 매체 및 자료의 선정 , (5) 매체와 자료의 활용, (6) 학습자 참여 유도, (7) 평가, , 제2절 교수설계 따라 하기, , (1) 학습자 분석, (2) 목표 진술, (3) 교수- 학습방법, 매체, 자료의 선정, (4) 매체와 자료의 활용, (5) 학습자 참여 유도, (6) 평가 , , , 제3절 교수설계 스스로 하기, , (1) 교수설계 실습을 위한 교육내용 설정, (2) 학습자 분석단계 실습하기, (3) 목표 진술 실습하기, (4) 교수- 학습 방법, 매체, 자료의 선정 실습하기, (5) 매체와 자료의 활용 실습하기, (6) 학습자 참여 유도, (7) 평가, , , 참고 문헌 , , FileSize : 929792 , 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교수설계의 실제-ASSURE모델)사범교육레포트 , 교육방법및교육공학 ASSURE모델 ASSURE 교수설계의실제 교육공학



교육방법및교육공학,ASSURE모델,ASSURE,교수설계의실제,교육공학,사범교육,레포트
제1절 ASSURE모델의 이해, , (1) ASSURE모델 모형, (2) 학습자 분석, (3) goal(목표) 진술, (4) 교수-학습 방법, 매체 및 자료(資料)의 선정 , (5) 매체와 자료(資料)의 활용, (6) 학습자 참여 유도, (7) 평가, , 제2절 교수설계 따라 하기, , (1) 학습자 분석, (2) goal(목표) 진술, (3) 교수- 학습방법, 매체, 자료(資料)의 선정, (4) 매체와 자료(資料)의 활용, (5) 학습자 참여 유도, (6) 평가 , , , 제3절 교수설계 스스로 하기, , (1) 교수설계 실습을 위한 교육내용 설정, (2) 학습자 분석단계 실습하기, (3) goal(목표) 진술 실습하기, (4) 교수- 학습 방법, 매체, 자료(資料)의 선정 실습하기, (5) 매체와 자료(資料)의 활용 실습하기, (6) 학습자 참여 유도, (7) 평가, , , 참고 문헌 , , 자료(資料)크기 : 929792





Download : 교육공학-ASSURE모델.ppt( 73 )


교육방법 및 교육工學 (교수설계의 실제-ASSURE모델)





레포트/사범교육

제1절 ASSURE모델의 이해

(1) ASSURE모델 모형
(2) 학습자 分析(분석)
(3) 목표(目標) 진술
(4) 교수-학습 방법, 매체 및 資料의 선정
(5) 매체와 資料의 활용
(6) 학습자 참여 유도
(7) 평가

제2절 교수설계 따라 하기

(1) 학습자 分析(분석)
(2) 목표(目標) 진술
(3) 교수- 학습방법, 매체, 資料의 선정
(4) 매체와 資料의 활용
(5) 학습자 참여 유도
(6) 평가


제3절 교수설계 스스로 하기

(1) 교수설계 실습을 위한 교육내용 설정
(2) 학습자 分析(분석)단계 실습하기
(3) 목표(目標) 진술 실습하기
(4) 교수- 학습 방법, 매체, 資料의 선정 실습하기
(5) 매체와 資料의 활용 실습하기
(6) 학습자 참여 유도
(7) 평가


참고 문헌


제1절 ASSURE모델의 이해 „. 목표(目標) 진술 잘 진술된 목표(目標)의 특징 - 대상을 분명하게 제시 - 행동적 용어로 진술 - 수행이 觀察(관찰) 되어야 할 조건을 포함 - 수행을 판단 할 준거 지적 목표(目標)의 분류 - 인지적 영역 - 定義(정의)적 영역 - 운동적 기능 - 대인 간 영역 목표(目標)와 개인차 - 모든 목표(目標)는 개별 학습자의 능력에 맞아야 함 제2절 교수설계 따라하기 „. 목표(目標) 진술 -학습 목표(目標)- 도시의 environment(환경) 문제에 대상으로하여 이해하고 이를 해소하기 위한 대책을 만드는 것 -도시의 공기오염문제를 이해하고 그 해결대책을 說明(설명) 할 수 있다 -도시의 수질오염문제를 이해하고 그 해결대책을 說明(설명) 할 수 있다 -도시의 environment(환경) 문제에 대상으로하여 글을 쓰고 발표 할 수 있다 -도시의 수질오염문제를 이…(drop)

설명

순서

다.
Total 18,38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