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marketing ] marketing 의 역할과 戰略 및 소비자와 시장, 4P와 marketing 믹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5 13:17본문
Download : [광고와 마케팅] 마케팅의 역할과 전략 및 소비자와 시장, 4P와 마케팅믹스.hwp
믿음과 태도
Ⅳ. 시장 세분화
1. 세분화의 기초
1) 지리적인 세분화
2) 인구통계적인 세분화
3) 사이코 그래픽의 기초
4) 행동적인 기초
2. 시장세분의 평가
1) 평가기준
2) 세분 사이즈 및 마이크로 마케팅
Ⅴ. 시장 포지셔닝
1. 포지셔닝 접근
2. 포지셔닝 전략(戰略)
1) 제품속성들과 효용성들에 의한 포지셔닝
2) 가격/ 품질에 의한 포지셔닝
3) 사용 또는 응용에 의한 포지셔닝
4) 제품계급에 의한 포지셔닝
5) 제품사용자에 의한 포지셔닝
6) 경쟁자에 의한 포지셔닝
7) 文化(culture) 상징에 의한 포지셔닝
8) 리포지셔닝
Ⅵ. 4P 및 마케팅 믹스
1. 4P
1) 가격
2) 제품
3) 유통
4) 촉진
2. 마케팅 믹스
Ⅶ. 통합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drop)
다.
광고와,마케팅,마케팅,역할과,전략,소비자와,시장,P와,마케팅믹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광고와 marketing ] marketing 의 역할과 戰略 및 소비자와 시장, 4P와 marketing 믹스
[광고와 marketing ] marketing 의 역할과 戰略 및 소비자와 시장, 4P와 marketing 믹스
Download : [광고와 마케팅] 마케팅의 역할과 전략 및 소비자와 시장, 4P와 마케팅믹스.hwp( 41 )
[광고와 마케팅] 마케팅의 역할과 전략 및 소비자와 시장, 4P와 마케팅믹스 , [광고와 마케팅] 마케팅의 역할과 전략 및 소비자와 시장, 4P와 마케팅믹스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와 마케팅 마케팅 역할과 전략 소비자와 시장 P와 마케팅믹스
순서
![[광고와%20마케팅]%20마케팅의%20역할과%20전략%20및%20소비자와%20시장,%204P와%20마케팅믹스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C%99%80%20%EB%A7%88%EC%BC%80%ED%8C%85%5D%20%EB%A7%88%EC%BC%80%ED%8C%85%EC%9D%98%20%EC%97%AD%ED%95%A0%EA%B3%BC%20%EC%A0%84%EB%9E%B5%20%EB%B0%8F%20%EC%86%8C%EB%B9%84%EC%9E%90%EC%99%80%20%EC%8B%9C%EC%9E%A5,%204P%EC%99%80%20%EB%A7%88%EC%BC%80%ED%8C%85%EB%AF%B9%EC%8A%A4_hwp_01.gif)
![[광고와%20마케팅]%20마케팅의%20역할과%20전략%20및%20소비자와%20시장,%204P와%20마케팅믹스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C%99%80%20%EB%A7%88%EC%BC%80%ED%8C%85%5D%20%EB%A7%88%EC%BC%80%ED%8C%85%EC%9D%98%20%EC%97%AD%ED%95%A0%EA%B3%BC%20%EC%A0%84%EB%9E%B5%20%EB%B0%8F%20%EC%86%8C%EB%B9%84%EC%9E%90%EC%99%80%20%EC%8B%9C%EC%9E%A5,%204P%EC%99%80%20%EB%A7%88%EC%BC%80%ED%8C%85%EB%AF%B9%EC%8A%A4_hwp_02.gif)
![[광고와%20마케팅]%20마케팅의%20역할과%20전략%20및%20소비자와%20시장,%204P와%20마케팅믹스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C%99%80%20%EB%A7%88%EC%BC%80%ED%8C%85%5D%20%EB%A7%88%EC%BC%80%ED%8C%85%EC%9D%98%20%EC%97%AD%ED%95%A0%EA%B3%BC%20%EC%A0%84%EB%9E%B5%20%EB%B0%8F%20%EC%86%8C%EB%B9%84%EC%9E%90%EC%99%80%20%EC%8B%9C%EC%9E%A5,%204P%EC%99%80%20%EB%A7%88%EC%BC%80%ED%8C%85%EB%AF%B9%EC%8A%A4_hwp_03.gif)
![[광고와%20마케팅]%20마케팅의%20역할과%20전략%20및%20소비자와%20시장,%204P와%20마케팅믹스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C%99%80%20%EB%A7%88%EC%BC%80%ED%8C%85%5D%20%EB%A7%88%EC%BC%80%ED%8C%85%EC%9D%98%20%EC%97%AD%ED%95%A0%EA%B3%BC%20%EC%A0%84%EB%9E%B5%20%EB%B0%8F%20%EC%86%8C%EB%B9%84%EC%9E%90%EC%99%80%20%EC%8B%9C%EC%9E%A5,%204P%EC%99%80%20%EB%A7%88%EC%BC%80%ED%8C%85%EB%AF%B9%EC%8A%A4_hwp_04.gif)
![[광고와%20마케팅]%20마케팅의%20역할과%20전략%20및%20소비자와%20시장,%204P와%20마케팅믹스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C%99%80%20%EB%A7%88%EC%BC%80%ED%8C%85%5D%20%EB%A7%88%EC%BC%80%ED%8C%85%EC%9D%98%20%EC%97%AD%ED%95%A0%EA%B3%BC%20%EC%A0%84%EB%9E%B5%20%EB%B0%8F%20%EC%86%8C%EB%B9%84%EC%9E%90%EC%99%80%20%EC%8B%9C%EC%9E%A5,%204P%EC%99%80%20%EB%A7%88%EC%BC%80%ED%8C%85%EB%AF%B9%EC%8A%A4_hwp_05.gif)
![[광고와%20마케팅]%20마케팅의%20역할과%20전략%20및%20소비자와%20시장,%204P와%20마케팅믹스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C%99%80%20%EB%A7%88%EC%BC%80%ED%8C%85%5D%20%EB%A7%88%EC%BC%80%ED%8C%85%EC%9D%98%20%EC%97%AD%ED%95%A0%EA%B3%BC%20%EC%A0%84%EB%9E%B5%20%EB%B0%8F%20%EC%86%8C%EB%B9%84%EC%9E%90%EC%99%80%20%EC%8B%9C%EC%9E%A5,%204P%EC%99%80%20%EB%A7%88%EC%BC%80%ED%8C%85%EB%AF%B9%EC%8A%A4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광고와 마케팅] 마케팅의 역할과 전략(戰略) 및 소비자와 시장, 4P와 마케팅믹스
목차
Ⅰ. 마케팅 역할
1.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2. 마케팅 관리 과정
3. 마케팅 컨셉트
Ⅱ. 마케팅 전략(戰略)
1. 마케팅 전략(戰略) 이란 무엇인가?
2. 제품 수명 주기
1) 제품 수명 주기별 마케팅 전략(戰略)
(1) 도입기
(2) 성장기
(3) 성숙기
(4) 쇠퇴기
3. 포트폴리오 메트릭스
1) 스타
2) 캐쉬 카우(cash cows)
3) 퀘스천 마크(question marks)
4) 도그(dogs)
Ⅲ. 소비자
1. 소비자 행동의 모델
2. 구매행동에 influence을 미치는 요소들
1) 文化(culture) 요소
(1) 文化(culture)
(2) 사회계급
2) 사회요소
(1) 준거집단
(2) 가족
(3) 역할 및 지위
3) 개인요소
(1) 연령 및 라이프-사이클 단계
(2) 직업
(3) 경제상황
(4) 라이프 스타일
(5) 개성 및 자아 컨셉트
4) 심리요소...
[광고와 마케팅] 마케팅의 역할과 전략(戰略) 및 소비자와 시장, 4P와 마케팅믹스
목차
Ⅰ. 마케팅 역할
1.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2. 마케팅 관리 과정
3. 마케팅 컨셉트
Ⅱ. 마케팅 전략(戰略)
1. 마케팅 전략(戰略) 이란 무엇인가?
2. 제품 수명 주기
1) 제품 수명 주기별 마케팅 전략(戰略)
(1) 도입기
(2) 성장기
(3) 성숙기
(4) 쇠퇴기
3. 포트폴리오 메트릭스
1) 스타
2) 캐쉬 카우(cash cows)
3) 퀘스천 마크(question marks)
4) 도그(dogs)
Ⅲ. 소비자
1. 소비자 행동의 모델
2. 구매행동에 influence을 미치는 요소들
1) 文化(culture) 요소
(1) 文化(culture)
(2) 사회계급
2) 사회요소
(1) 준거집단
(2) 가족
(3) 역할 및 지위
3) 개인요소
(1) 연령 및 라이프-사이클 단계
(2) 직업
(3) 경제상황
(4) 라이프 스타일
(5) 개성 및 자아 컨셉트
4) 심리요소
(1) 동기
(2) Freud의 동기이론(理論)
(3) Maslow의 동기 이론(理論)
(4) Herzberg의 동기이론(理論)
가. 지각
나. 학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