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경영analysis및 마케팅 4P,SWOT,STP전략(strategy) analysis,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8 03:12본문
Download :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hwp
이들은 기존 대형 航空(항공) 사들과 차별화 된 요금…(투비컨티뉴드 )
에어아시아 경영analysis및 마케팅 4P,SWOT,STP전략(strategy) analysis,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strategy)
순서
에어아시아,경영,마케팅,P,SWOT,STP전략,에어아시아,해외,글로벌,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hwp( 42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 세계 航空(항공) 수요가 급격히 감소하면서 대형航空(항공) 사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오히려 위기를 기회삼아 전략(戰略) 적 지위를 확산한 저가航空(항공) 사가 있다아 바로 아시아 최대의 저비용 航空(항공) 사, 에어아시아(AirAsia)다.에어아시아 경영analysis및 마케팅 4P,SWOT,STP전략(strategy) analysis,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strategy)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 ,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에어아시아 경영 마케팅 P SWOT STP전략 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






에어아시아
index
서론
1. 에어아시아 기업선정배경
2. 에어아시아 기업introduction
(1) 에어아시아(AirAsia)
(2) Air Asia CEO : 토니 페르난데스
본론
1. 에어아이사 Air Asia 상황分析(분석)
(1) 외부環境分析(분석)
① 고객分析(분석)
② 산업分析(분석)
③ 경쟁分析(분석)
④ 일반環境分析(분석)
(2) 내부環境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Strengths
Weaknesses
Opportunities
Threats
2. 에어아시아 Air Asia 경영전략(戰略)
(1) 에어아시아 STP전략(戰略)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 에어아시아 글로벌 전략(戰略)
글로벌 전략(戰略)
(4) 현지화 전략(戰略)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
한국에서의 현지화 전략(戰略)
일본에서의 현지화 전략(戰略)
인도네시아에서의 현지화전략(戰略)
(5) 위...
에어아시아
index
서론
1. 에어아시아 기업선정배경
2. 에어아시아 기업introduction
(1) 에어아시아(AirAsia)
(2) Air Asia CEO : 토니 페르난데스
본론
1. 에어아이사 Air Asia 상황分析(분석)
(1) 외부環境分析(분석)
① 고객分析(분석)
② 산업分析(분석)
③ 경쟁分析(분석)
④ 일반環境分析(분석)
(2) 내부環境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Strengths
Weaknesses
Opportunities
Threats
2. 에어아시아 Air Asia 경영전략(戰略)
(1) 에어아시아 STP전략(戰略)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 에어아시아 글로벌 전략(戰略)
글로벌 전략(戰略)
(4) 현지화 전략(戰略)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
한국에서의 현지화 전략(戰略)
일본에서의 현지화 전략(戰略)
인도네시아에서의 현지화전략(戰略)
(5) 위기관리전략(戰略)
3. 경쟁사와의 경영전략(戰略) 비교(지역별 주요 저가航空(항공) 사 특징 및 비교分析(분석))
(1) 저가航空(항공) 사 시장의 성장
(2) 주요 저가航空(항공) 사 특징
에어아시아(Air Asia)
사우스웨스트航空(항공) (southwest)
라이언에어(Ryanair)
제주 航空(항공)
결 론
에어아시아의 발전방안(方案)
bibliography 및 출처
Ⅰ. 서론
1. 에어아시아 기업선정배경
현재 航空(항공) 시장은 치열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다아 2000년대에 들어서면서 글로벌 금융위기와 고유가 등의 문제로 航空(항공) 업계는 일대 위기를 맞이했다.
에어아시아는 대형 航空(항공) 사에서 중단한 일부 비수익 노선에의 운항을 확대하여 새로운 航空(항공) 수요를 창출해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