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Solectron 사의 고객만족 말콤 수상 事例 연구 > protocol6 | protocol.co.kr report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Solectron 사의 고객만족 말콤 수상 事例 연구 > protoco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6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Solectron 사의 고객만족 말콤 수상 事例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2 08:09

본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Solectron 사의 고객만족 말콤 수상 사례 연구.ppt








마케팅,마케팅,고객관리,Solectron,사,고객만족,말콤,수상,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Solectron 사의 고객만족 말콤 수상 사례 연구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Solectron 사의 고객만족 말콤 수상 사례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Solectron 사 고객만족 말콤 수상 사례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Solectron 사의 고객만족 말콤 수상 事例 연구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Solectron%20사의%20고객만족%20말콤%20수상%20사례%20연구_ppt_01.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Solectron%20사의%20고객만족%20말콤%20수상%20사례%20연구_ppt_02.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Solectron%20사의%20고객만족%20말콤%20수상%20사례%20연구_ppt_03.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Solectron%20사의%20고객만족%20말콤%20수상%20사례%20연구_ppt_04.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Solectron%20사의%20고객만족%20말콤%20수상%20사례%20연구_ppt_05.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Solectron%20사의%20고객만족%20말콤%20수상%20사례%20연구_ppt_06.gif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Solectron 사의 고객만족 말콤 수상 事例 연구


PARADIGM II PARADIGM I + II 9. Paradigm shift: ( Assume defects(errors) ) 이 정도쯤이야 그 정도를 가지고 뭘 .. But Aim for Perfection (6 Sigma : Zero Defect) 9. Paradigm Shift: ( Attitude ) IAKI NIH PITM NMJ to Continuous Improvement 9. Paradigm Shift: ( Blame on individual/Focus on the person ) Frontline Leadersh...

*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How to Keep Customers for Life
Using
Customer Satisfaction Assessment
Solectron Corporation
*
Abbreviation
CSA
CSI
CCRP
QPI
QIP
SPC
Kaizen
TCS
CMC
RFQ
: Customer Satisfaction Assessment
: Customer Satisfaction Index
:Customer Complaint Resolution Process
: Quality & Productivity Improvement
: Quality Improvement Plan
: Statistical Process Control
: Continues Improvement
: Total Customer Satisfaction
: Capacity Management Committee
: Requirement for Quotation
*
Solectron Corporation(NYSE:SLR)
is

a global, independent provider of
customized, integrated manufacturing services to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s(OEMs)
in the electronics industry.



Solecron emphasizes
high quality and high levels of
customer satisfaction.
*
Solectron Corporation was
founded

in November 1977
by
Roy Kusumoto
and
who was joined shortly thereafter by
Dr.Winston Chen.
*
Solectron Beliefs
Customer First
Respect For Th…(drop)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Solectron 사의 고객만족 말콤 수상 사례 연구.ppt( 96 )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8,38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