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요약정리(arrangemen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1 00:09본문
Download : 교육학 요약정리[2].hwp
먼저, 分析(분석)적 지능이란 새로운 지식을 획득하고 이를 논리적으로 分析(분석)하여 문제를 해결하는데 사용되는 능력으로 分析(분석)적 지능이 높은 아동들은 대게 학습성취수준이 높…(drop)
이 자료는 교육학 요약정리자료입니다. 임용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좋은 資料되길 바랍니다.
순서
1. 스텐버그의 삼원theory(이론)
2.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theory(이론)
3. 학생들의 시험 불안 해소 방안(方案)
4. 이중노동시장theory(이론)
5. 카텔의 유동적 지능과 결정적 지능
6. 수행목표(goal) 유형의 학습자를 숙달목표(goal) 유형의 학습자로 바꾸기 위한 방안(方案)
7. 해결중심상담theory(이론)
8. 교육행정
9. 번스타인의 불평등 재생산론
10. 시험의 역기능
11. lifelong education
12. 스터플빔의 의사결정적 접근
13. 스크리븐의 탈목표(goal)평가
1. 스텐버그의 삼원theory(이론)
스텐버그는 지능이 세 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보고 있다 이때 스텐버그가 주장한 세 종류의 지능은 分析(분석)적 지능, 창의적 지능, 실용적 지능이다. , 교육학 요약정리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요약정리
![교육학%20요약정리[2]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EA%B5%90%EC%9C%A1%ED%95%99%20%EC%9A%94%EC%95%BD%EC%A0%95%EB%A6%AC%5B2%5D_hwp_01.gif)
![교육학%20요약정리[2]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EA%B5%90%EC%9C%A1%ED%95%99%20%EC%9A%94%EC%95%BD%EC%A0%95%EB%A6%AC%5B2%5D_hwp_02.gif)
![교육학%20요약정리[2]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EA%B5%90%EC%9C%A1%ED%95%99%20%EC%9A%94%EC%95%BD%EC%A0%95%EB%A6%AC%5B2%5D_hwp_03.gif)
![교육학%20요약정리[2]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EA%B5%90%EC%9C%A1%ED%95%99%20%EC%9A%94%EC%95%BD%EC%A0%95%EB%A6%AC%5B2%5D_hwp_04.gif)
![교육학%20요약정리[2]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EA%B5%90%EC%9C%A1%ED%95%99%20%EC%9A%94%EC%95%BD%EC%A0%95%EB%A6%AC%5B2%5D_hwp_05.gif)
![교육학%20요약정리[2]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EA%B5%90%EC%9C%A1%ED%95%99%20%EC%9A%94%EC%95%BD%EC%A0%95%EB%A6%AC%5B2%5D_hwp_06.gif)
교육학,요약정리,사범교육,레포트
설명
다.
교육학 요약정리(arrangement)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교육학 요약정리[2].hwp( 43 )
이 資料는 교육학 요약정리(arrangement)資料입니다. 좋은 자료되길 바랍니다. 임용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