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문학교육론] 완득이 수업모형 > protocol6 | protocol.co.kr report

[문학교육론] 완득이 수업모형 > protoco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6

[문학교육론] 완득이 수업모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8 09:05

본문




Download : [문학교육론] 완득이 수업모형.hwp




(신설)


참고 문헌
[문학교육론] 완득이 수업모형


■ 시점 및 서술자를 파악하고, 서술책략을 이해할 수 있다.
참고 사이트

■ 양승미, 「소설의 영화화에 나타난 표현방식과 의미연구 – 소설 《완득이》와 영화 〈완득이>의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제 63회 석사학위 논문, 2013
설명



■ 작품의 등장인물, 중심 사건을 이해하고 갈등 구조를 요약할 수 있다. (신설)
문학 텍스트

■ 조화성, 「한국 다culture가족의 實態와 다culture정책의 개선 방향」, 사람과 정책 제2호(2011년 여름) pp.223-234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 http://www.youtube.com/watch?v=wHxv2296hxs
■ http://www.ebs.co.kr/replay/show?courseId=BP0PAPC0000000028&stepId=02BP0PAPC0000000028&lectId=10175089
[문학교육론] 완득이 수업모형

Download : [문학교육론] 완득이 수업모형.hwp( 74 )


김려령, 『완득이』, ㈜창비, 2008.
■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809000336&md=20130812003509_BK
■ http://blog.naver.com/wandugi?Redirect=Log&logNo=60048280599

2. 관련 자료(data)의 선정

[문학교육론] 완득이 수업모형 [문학교육론] 완득이 수업모형 [문학교육론] 완득이 수업모형 [문학교육론] 완득이 수업모형
[문학교육론] 완득이 수업모형

.
[문학교육론] 완득이 수업모형
■ 작품에 반영된 사회상을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현실의 문제를 파악할 수 있다. (신설)
[문학교육론] 완득이 수업모형

■ 작품의 장르적 특성을 이해할 수 있다. (신설)


■ 황영미, 「『완득이』의 서술책략과 영화화 연구」, 돈암어문학 제 24집, 2011, 281~308쪽
■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936112&cid=263&categoryId=1043
순서
■ 김현정, 「다culture 소설 『완득이』를 활용한 한국문학교육 대안 연구」, 부산외국어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http://www.youtube.com/watch?v=4cSjfdshWh0





■ 이지현, 「성장소설을 통한 현대소설 교육대안 연구 : 김려령의 『완득이』를 중심으로」, 학위논문(석사)-동국대학교 교육대학원, 2013

■ http://www.youtube.com/watch?v=us-gKIHYEUw
[문학교육론] 완득이 수업모형

[문학교육론] 완득이 수업모형-8851_01_.jpg [문학교육론] 완득이 수업모형-8851_02_.jpg [문학교육론] 완득이 수업모형-8851_03_.jpg [문학교육론] 완득이 수업모형-8851_04_.jpg [문학교육론] 완득이 수업모형-8851_05_.jpg
[문학교육론] 완득이 수업모형
.

■ 작가가 독자에게 전하고자 하는 의미가 무엇인지 깨닫고 자신의 삶과 연관 지어 생각해 볼 수 있다.(신설)
.
다.
전체 18,38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