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 정신과 foundation(창업) SWOT分析(분석)의 槪念과 전략, 자기자신의 SWOT分析(분석)과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9 19:23본문
Download : 기업가 정신과 창업 SWOT분석의 개.pptx
.
설명
다.O(기회:Opportunity)와 T(위협요인:Threat)는 회사를 둘러싸고 있는 외부 環境(환경)이다.
S는 추진을 검토 중인 사업을 달성하는데 경쟁사보다 우위에 있거나 the gist이 되는 회사의 인적 자원에서부터 제품,브랜드 유통망같은 물적 자원까지를 지칭한다.
Download : 기업가 정신과 창업 SWOT분석의 개.pptx( 30 )
기업가 정신과 foundation(창업) SWOT分析(분석)의 槪念과 전략, 자기자신의 SWOT分析(분석)과 전략
순서
기업가 정신과 창업 SWOT분석의 개념과 전략, 자기자신의 SWOT분석과 전략 기업가 정신과 창업 SWOT분석의 개념과 전략, 자기자신의 SWOT분석과 전략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O는 도움이 되는 외부環境(환경),T는 해가 될수 있는 외부環境(환경)이다. 내부 역량과 외부 環境(환경)을 경쟁사와 비교하고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의사 결정을 한다. 사업을 추진하면서 예견되는 위협요소와 기회 요소를 확인하여 사전에 대비하기 위해서다.
.
기업가 정신과 foundation(창업) SWOT分析(분석)의 槪念과 전략, 자기자신의 SWOT分析(분석)과 전략
SWOTanalysis은 1960~70년대 미국 스탠포드 대학의 앨버트 험프리가 고안한 analysis법으로 전략(戰略) 의 방향을 결정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
S(강점:Strength)와W(약점:Weakness)는 회사 내부 역량이다.
기업가 정신과 創業 SWOTanalysis의 concept(개념)과 전략(戰略) , 자기자신의 SWOTanalysis과 전략(戰略)
.





기업가 정신과 foundation(창업) SWOT分析(분석)의 槪念과 전략, 자기자신의 SWOT分析(분석)과 전략
기업가 정신과 창업 SWOT분석의 개념과 전략, 자기자신의 SWOT분석과 전략
W는 경쟁사보다 뒤떨어져있거나 사업추진에 걸림돌이 되는 요소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