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SWOT,STP,4P)전략(戰略) 비교分析 파워포인트 > protocol6 | protocol.co.kr report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SWOT,STP,4P)전략(戰略) 비교分析 파워포인트 > protoco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6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SWOT,STP,4P)전략(戰略) 비교分析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0 08:03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SWOT,STP,4P)전략비교분석 파워포인트.ppt




1995년 통계 에 따르면 우리나라 사람은 한 해 1인당 71잔 꼴로 콜라를 마셔 세계 200여 국가 중 20번째로 콜라를 많이 마시는 나라인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명
코카콜라
설립자존
펨버튼 (John Pemberton)
설립일
1886년
본사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
기업 연혁
1894년 조셉 비덴한이라는 사업가는 최초로 코카콜라를 병에 담아 시판
1903년 3억 잔 이상의 코카콜라가 판매된 해
1906년 쿠바와 파나마가 미국 외에서 코카콜라를 제조하는 최초의 국가가 됨
1920년 약 1,000개 이상의 음료 제조업체에서 코카콜라를 생산
1941년 미국은 제 2차 세계대전에 참전하게 됨. 우드러프는 “회사에 얼마나 부담이 되건 간 에, 어디서든 코카콜라 한 병을 5 센트에 마실 수 있다아” 비전을 세움
1943년 드와이트 아이젠하워 총사령관은 코카콜라 사에 긴급 전보를 보내 해외에 10개의 코카콜라 현지 생산 공장을 짓도록 요청
1965년 5,000억 잔 이상의 코카콜라가 판매된 해
1986년 코카콜라가 100번째 창립 일을 맞이함
1993년 코카콜라사의 북극곰이 광고에 첫 선을 보임
1996년 5…(省略)







순서
코카콜라와%20펩시의%20마케팅(SWOT,STP,4P)전략비교분석%20파워포인트_ppt_01.gif 코카콜라와%20펩시의%20마케팅(SWOT,STP,4P)전략비교분석%20파워포인트_ppt_02.gif 코카콜라와%20펩시의%20마케팅(SWOT,STP,4P)전략비교분석%20파워포인트_ppt_03.gif 코카콜라와%20펩시의%20마케팅(SWOT,STP,4P)전략비교분석%20파워포인트_ppt_04.gif 코카콜라와%20펩시의%20마케팅(SWOT,STP,4P)전략비교분석%20파워포인트_ppt_05.gif 코카콜라와%20펩시의%20마케팅(SWOT,STP,4P)전략비교분석%20파워포인트_ppt_06.gif
다. 그 중에서도 특히 콜라 제품이 단연 1위를 차지한다. 코카콜라 사는 이에 그치지 않고 콜라 이외의 청량음료 제품도 끊임없이 개발하는 등 선도기업의 자리를 지켜가기...

콜라전쟁
코카콜라VS펩시콜라
선정동기


우리나라의 10대와 20대가 가장 선호하는 음료의 형태는 탄산음료이다.
설명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SWOT,STP,4P)전략(戰略) 비교分析 파워포인트



코카콜라와,펩시,마케팅,SWOT,STP,P,전략비교,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SWOT,STP,4P)전략비교분석 파워포인트.ppt( 53 )


레포트/경영경제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SWOT,STP,4P)전략비교분석 파워포인트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SWOT,STP,4P)전략비교분석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와 펩시 마케팅 SWOT STP P 전략비교 파워포인트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SWOT,STP,4P)전략(戰略) 비교分析 파워포인트






4P Mix (1) Product(제품) ① 제조 비법 코카콜라라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코카콜라는 코카와 콜라라는 원료가 core을 이루고 있다아 코카와 콜라를 섞고 그 외에 10여 가지 다른 성분(成分)(당류(이성화당, 설탕), 캐러멜 색소, 산미료, 향료, 탄산수 등)을 첨가했다. 그래서 콜라를 주제로 선정하게 되었고, 콜라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기업인 코카콜라와 펩시에 대해 조사를 하게 되었다. 그 중 merchandise seven-X`라는 성분(成分)은 아직까지 정체불명의 수수께끼로 남아있다아 코카콜라의 제조비법은 아직도 몇몇 사람만이 아는 극비사항이다. 우리나라의 식생활 文化(문화)가 서구와는 달리 기름진 음식을 덜 먹는 점을 감안할 때 이 같은 콜라 소비량은 세계적 수준이다. ② 제품 구성(제품 계열의 확장) 코카콜라 사는 소비자의 어떠한 욕구도 충족시킬 수 있게 다양한 제품을 내놓고 있다아 콜라의 종류만 해도 Classic Coke, New Coke, Cherry Coke, Diet Coke, Tab, Caffeine-free diet Coke 등, 수를 헤아리기 힘들 정도다.
기업introduction

코카콜라는 1886년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서 약사인 존 펨버튼(John Pemberton)이 두통과 숙취 해소를 위해 여러 재료를 섞어 만든 음료수에서 처음 됐다. 여기에다 우연한 기회에 코카콜라에 탄산수를 섞어 마심으로 해서 오늘날의 맛과 브랜드가 탄생했다.
전체 18,38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