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2014 교육심리학 공통] 1. 가드너의 다중지능理論 설명 및 교육적 시사점 가드너다중지능理論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및 교육적 시사점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protocol5 | protocol.co.kr report

[2014 교육심리학 공통] 1. 가드너의 다중지능理論 설명 및 교육적 시사점 가드너다중지능理論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및 교육적 시사점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protocol5

본문 바로가기

protoco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4 교육심리학 공통] 1. 가드너의 다중지능理論 설명 및 교육적 시사점 가드너다중지능理論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03 20:42

본문




Download : 교육심리학.hwp





3) 음악적 지능
2) 제 2단계 : 자율성 대 의심

-목차-

6) 대인관계 지능
8) 제 8단계 : 통합성 대 절망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說明)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가드너는 다중지능이론을 통해 전통적인 지능관을 비판하고, 새로운 지능에 대한 이론을 제시하였다.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은 학교교육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였는데 갈수록 폭넓게 적용되어 가고 있는 추세에 있다
3.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 시사점

다. 양질의 자료이니 과제하시는데 도움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두 가제 해결해야할문제(1.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理論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해보시오 2.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해보시오)에 대한 답을 충실히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다음 두 가제 과제(1.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2.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에 대한 답을 충실히 정리한 보고서입니다...(후략)...

1. 에릭슨의 성격발달단계이론이란?
2) 논리- 수학적 지능
1) 제 1단계 : 신뢰감 대 불신감

1) 언어적 지능



순서
2014년 4학년 2학기 교육심리학 공통 중간해결해야할문제물 참고자료(data)입니다. 1. 다중지능이론의 정이
Ⅰ. 서론
Ⅰ. 서론
2. 다중지능이론의 등장배경
교육심리학-8164_01_.jpg 교육심리학-8164_02_.jpg 교육심리학-8164_03_.jpg 교육심리학-8164_04_.jpg 교육심리학-8164_05_.jpg
Ⅳ. 결론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설명(說明)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서 성격 발달의 본질은 성격에 통일성을 갖게 하는 전체의 형성이다. 양질의 자료(data)이니 해결해야할문제하시는데 도움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인간이 독자적인 문제해결과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 수행해내는 특성을 지닌 여덟 가지 영역(언어적 지능, 논리-수학적 지능, 공간적 지능, 음악적 지능, 신체-운동적 지능, 개인이해 지능, 대인관계 지능, 자연탐구 지능)의 지능을 가지고 있다는 이론인데 이는 모든 사람이 각자의 능력과 잠재력을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개발하며 교육제도 또한 보다 다양할 것을 요구한 매우 획기적인 이론이다.

7) 제 7단계 : 생산성 대 침체감
Ⅲ.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설명(說明)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2014 교육심리학 공통] 1. 가드너의 다중지능理論 설명 및 교육적 시사점 가드너다중지능理論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및 교육적 시사점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2. 에릭슨의 성격발달단계이론(8단계 이론)

설명

6) 제 6단계 : 친밀성 대 고립감

4) 신체-운동적 지능

가드너 다중지능이론, 다중지능이론, 가드너, 에릭슨 성격발달8단계설, 에릭슨, 교육심리학, 2014년 2학기 중간시험과제물, 방통대 중간과제 참고자료, 인간과교육 공통, 방송통신대
3) 제 3단계 : 주도성 대 죄책감
4) 제 4단계 : 근면성 대 열등감

4.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의 교육적 시사점

1.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說明)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2.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8단계설에 대해 설명(說明)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1) 다양한 평가 도구를 통한 학생에게 유용한 평가
3) 인지적 성취, 개인과 사회의 상호작용(도제학습, 키 스쿨)


3. 가드너(Gardner) 다중지능이론의 8가지 영역
7) 자기이해(자기성찰) 지능

5) 제 5단계 : 정체감 대 정체감 혼미


Ⅴ. reference
-본문내용-

Download : 교육심리학.hwp( 72 )



Ⅱ.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說明)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2) 개인 중심 교육(서로 다른 인지적 長點 평가)
8) 자연친화 지능
레포트 > 기타
5) 공간적 지능
2014년 4학년 2학기 교육심리학 공통 중간과제물 참고자료입니다.
Total 18,22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