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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촉진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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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11 16: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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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
Pr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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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motion
Marketing Mix
촉진 관리란
광고, 홍보, 인적판매, 판매촉진
메시지
작성 &해석
커뮤니케이션 매체
수신자의
反應(반응)
법적계약
국제촉진의
고려요소

촉진 믹스 (Promotion Mix) 란
고려 요소
▷ 매체 선정
▷ 제품 종류
▷ marketing 전략(strategy)의 방향

판매촉진의 종류
소비자 판촉 : 최종소비자를 대상으로 행하는 직접적인 판매 촉진수단활동

1) 쿠폰 (Coupon)
할인권을 발행하여 그 소비자가 일정제품을 구매할 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

도미노피자

소셜커머스를 이용한 쿠폰
홈플러스 쿠폰북
2) 샘플 (Sample) : 상품이나 상품의 축소품 제공


ESTEELAUDER (에스티로더)
MARY KAY (메리케이)
Krispy Kreme (크리스피 크림)
마트 시식
3)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Marketing Mix
촉진 관리란
광고, 홍보, 인적판매, 판매촉진
메시지
작성 &해석
커뮤니케이션 매체
수신자의
反應(반응)
법적계약
국제촉진의
고려요소

촉진 믹스 (Promotion Mix) 란
고려 요소
▷ 매체 선정
▷ 제품 종류
▷ marketing 전략(strategy)의 방향

판매촉진의 종류
소비자 판촉 : 최종소비자를 대상으로 행하는 직접적인 판매 촉진수단활동

1) 쿠폰 (Coupon)
할인권을 발행하여 그 소비자가 일정제품을 구매할 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

도미노피자

소셜커머스를 이용한 쿠폰
홈플러스 쿠폰북
2) 샘플 (Sample) : 상품이나 상품의 축소품 제공


ESTEELAUDER (에스티로더)
MARY KAY (메리케이)
Krispy Kreme (크리스피 크림)
마트 시식
3) 환불(refund)
소비자가 어떤 제품을 구입했다는 증거를 제조업자에게
제시하면 구매액의 일정금액을 되돌려주는 제도
▲일정 기간동안 제품에 만족을
못할경우 100% 환불해준다는 오랄비
▲국내외 온-라인 쇼핑몰보다 11번가의 제품 가격이 비싼 경우 해당 금액의 110%를 보상해주는 제도
4) 단골고객보상(continuity program)
정기 구매고객에게 주어지는 혜택(마일리지 program)
◀항공사 마일리지

▶ OK 캐쉬백
5) 사은품(premium) : 덤 제공

6) 경연과 추첨 : 어떤 조건에 만족되면 상금 및 상품을 지급
판매점 판촉 : 매출액 증대 목적

1) 현금할인
조기 상환 시 판매대금 일부를 할인 (2/10/net 60)
2) 물량비례할인(cash allowance)
일정기간을 정하고 그 기간 중에 구입하는 제품에 대해 가격할인 (off-invoice)
3) 리베이트(cumulative volu…(생략(省略))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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