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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하기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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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2-19 22: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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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체적 책략으로는 소리 흉내내기와 맹꽁 이 소리 흉내내기가 있다
학습자 발음 지도에서는 문법 기능과 지역 特性(특성)을 나타내는 발음에 특별한 관심을 가져 야 한다. 형태소를 정확하게 발음함으로써 의미를 분명히 하고, 유사한 음성 特性(특성)을 지닌 자음과 모음의 발음을 정확히 하영 의미의 혼동을 막도록 지도해야 한다.말하기교육1 , 말하기 교육기타레포트 ,
다. 예를 들어 ‘에’와 ‘애’나 자음 가운데 혀구름소리(설전음)과 혀옆소리(설측음)를 변별하는 연습이 필요하다.
(B) 사실 확인
발화 내용을 상대가 얼마나 어떻게 이해하고 있는가를 확인해 보는 것은 발…(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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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하기 교육의 본질과 목표 내용구성 학습전략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또한 사투리 사 용 지역에서는 표준어에 관한 교육 활동에도 중점을 두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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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말하기의 본질
Ⅱ. 말하기 교육의 目標(목표) 分析(분석)
Ⅲ. 말하기 교육의 내용 구성
Ⅳ. 제7차 교육 과정의(定義) 말하기
Ⅴ. 말하기 교육의 교수 학습 책략
Ⅵ. 말하기 교육의 평가 및 송환
Ⅶ. 말하기 교육의 보완 및 확장


(가) 발화 능력 향상 책략
(A) 표준 발음
우리말에서 잘못 발음되거나 발음하기 어려운 음소를 추출하여 체계 있게 반복 연습하면 교정 지도가 수월하다.설명


말하기 교육의 본질과 목표(goal) 내용구성 학습strategy 등에 대해 조사한 資料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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