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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分析,생리대marketing 전략,생리대소비자分析,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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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0-05 0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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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유한킴벌리는 P&G에 내준 M/S를 찾기 위해 고객이 원하는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고 그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하였다.
_SLIDE_3_

생리대 시장analysis

SWOT

STP

7P

시사점

Q & A

contents
소비자 analysis

_SLIDE_4_
시장environmentanalysis
_SLIDE_5_

environmentanalysis
원 천
설 명
전략(strategy)적 의미
경제 / 문화적
environment
여성의 사회 진출 증가
생리에 대한 인식변화
environment보호의 중요성 강조
소비자 욕구 다양화
활동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 출시
적극적인 마케팅이 가능
친environment 제품 출시
기술적 environment
기능 및 디자인에 대한 욕구
옷 맵시 디자인까지 고려한 감각적 상품출시
법적 / 정치적
environment
독성물질 및 이물질 발견됨
제조과definition 투명함
안정성 확보
인구통계학적
environment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초경시기가 빨라짐
10…(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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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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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 결과 M/S 1위는 유한킴벌리의 차지가 되었다.

생리대 시장은 단순 소비재 시장을 뛰어넘은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해야 하는 시장이다.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分析,생리대marketing 전략,생리대소비자分析,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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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_SLIDE_1_
유한킴벌리
한국 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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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ecutive Summary
생리대 시장은 타 소비재 시장과는 달리 고유한 특성(特性)을 지니고 있다 그리고 시대의 변화에 따라 시장의 environment이 변화하고 있다 또한 시장의 environment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인식과 구매 패턴의 변화로 인해 시장의 판도가 끊임없이 바뀌고 있다

P&G의 위스퍼는 최초로 출시한 ‘날개형 생리대’라는 제품의 기능적인 강점을 가지고 시장을 주도했다.
현 시점에서의 유한킴벌리와 P&G의 새로운 마케팅전략(strategy)을 analysis하고 시사점을 찾아보도록 하겠다. 그리고 소비재 시장에서의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는 시장이기도 하다. 하지만 P&G는 ‘위스퍼’라는 브랜드의 인지도와 평준화된 기능적인 측면만을 강조하는 마케팅을 실시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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