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8 09:58본문
Download : 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즉 미션과 비전은 서구적 개념(槪念)이지만, 다양한 글로벌기업들에 의해 채택되었고 이들의 형식과 내용은 기업이 자리한 culture의 가치를 반영하는 경향이 있따
EX) Japan(높은 남성주의)
캐논 : “제록스를 꺾자”
코마스 : “캐터필러를 포위하라”
→남성주의의 influence으로 경쟁적인 Japan의 culture가 반…(투비컨티뉴드 )
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브랜드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브랜드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7 )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_SLIDE_1_
Global brand management
_SLIDE_2_
Brand Management
_SLIDE_3_
Executive Summary
_SLIDE_4_
Contents
기업 목표(目標)와 비전
culture의 특성(特性)에 따른 상품과 시장 개발
3. 브랜드 포지셔닝
4.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戰略
_SLIDE_5_
기업목표(目標)와 비전
-미션 진술문(Mission statements)
기업이 추구하는 바가 무엇인지에 대한 명시적 표명
To bring inspiration and innovation to every athlete in the world.
“If you have a body, you are an athlete.”
_SLIDE_6_
기업목표(目標)와 비전
-비전 (Vision)
未來(미래)에 자리잡고자 하는 위치
Adidas vision statement
:To make ADIDAS
products as high...
_SLIDE_1_
Global brand management
_SLIDE_2_
Brand Management
_SLIDE_3_
Executive Summary
_SLIDE_4_
Contents
기업 목표(目標)와 비전
culture의 특성(特性)에 따른 상품과 시장 개발
3. 브랜드 포지셔닝
4.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戰略
_SLIDE_5_
기업목표(目標)와 비전
-미션 진술문(Mission statements)
기업이 추구하는 바가 무엇인지에 대한 명시적 표명
To bring inspiration and innovation to every athlete in the world.
“If you have a body, you are an athlete.”
_SLIDE_6_
기업목표(目標)와 비전
-비전 (Vision)
未來(미래)에 자리잡고자 하는 위치
Adidas vision statement
:To make ADIDAS
products as high as sky and as wise as an owl!
기업비전의 역할 : 기업의 현재와 未來(미래)를 연결 시켜주는 고리 .
기업이 추구해야 할 가치가 무엇인지를 제시해 주고
이를 통해 기업구성원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고 담당업무에 의미를 부여함.
_SLIDE_7_
기업목표(目標)와 비전
크리스토퍼 바트(Christopher Bart)
“좋은 미션 진술문에는 기업이 존재하는 독특하고 지속적인 이유가 담겨져 있어야 하고, 이해관계들로 하여금 공통의 목표(目標)를 성실히 추구할 수 있도록 고무해야 한다“
→위에서 말하는 독특함은 개인주의적 가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