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집,집구조,한국사회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1 10:46본문
Download : 전통집,집구조,한국사회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집구조를 통해 본 한국가족 가치관의 연속과 change(변화)
한국가족론
_SLIDE_2_
photo
목 차
서론
2. 본론
1) 사랑채와 안채
2) 사당
3) 마당
4) 방의 크기 차이
3. conclusion(결론)
photo
photo
_SLIDE_3_
전통과 현대의 집..
서 론
집
가족과 밀접한 관계
가족 : 집을 바탕으로 성장, 발달
집 : 가족구성원 간의 긴밀한 관계 없다면 의미가 없음
집을 보면 사람을 알 수 있다
범위 설정
전통 사회
시기 : 조선시대로 한정 가옥 : 중인 이상 계층의 가옥
오늘날
- 시기 : 산업화 이후
- 가옥 : 주로 도시에 거주하는 가족
_SLIDE_4_
본 론
1) 사랑채와 안채
-안채와 사랑채의 분화
-...
_SLIDE_1_
집구조를 통해 본 한국가족 가치관의 연속과 change(변화)
한국가족론
_SLIDE_2_
photo
목 차
서론
2. 본론
1) 사랑채와 안채
2) 사당
3) 마당
4) 방의 크기 차이
3. conclusion(결론)
photo
photo
_SLIDE_3_
전통과 현대의 집..
서 론
집
가족과 밀접한 관계
가족 : 집을 바탕으로 성장, 발달
집 : 가족구성원 간의 긴밀한 관계 없다면 의미가 없음
집을 보면 사람을 알 수 있다
범위 설정
전통 사회
시기 : 조선시대로 한정 가옥 : 중인 이상 계층의 가옥
오늘날
- 시기 : 산업화 이후
- 가옥 : 주로 도시에 거주하는 가족
_SLIDE_4_
본 론
1) 사랑채와 안채
-안채와 사랑채의 분화
-폐쇄적인 안채의 위치,
내외벽이나 내외담
부부유별의 유교질서
사랑채 : 집안의 중심에 위치
안채 : 집의 가장 안쪽에 위치
-안채에 부엌이 속함
-안채와 사랑채의 구분 사라짐,
안방 통합
=` 부부중심의 가족
-사랑채가 집의 중심
-` 거실이 집의 중심
=` 자유롭고 평등한 관계
- 부엌의 분리-` 가족 공동의 분담
전통 현대
…(skip)
설명
전통집,집구조,한국사회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통집,집구조,한국사회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전통집 집구조 한국사회문화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전통집,집구조,한국사회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7 )
전통집,집구조,한국사회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전통집,집구조,한국사회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전통집,집구조,한국사회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