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기업의 marketing 책략(고객관계관리 marketing , 구전 marketing , 그린marketing , 네트워크 marketing , 비discrimination적 marketing , 소셜marketing ) > protocol4 | protocol.co.kr report

기업의 marketing 책략(고객관계관리 marketing , 구전 marketing , 그린marketing , 네트워크 marketing , 비discrimination적 marketing , 소셜marketing ) > protoco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4

기업의 marketing 책략(고객관계관리 marketing , 구전 marketing , 그린marketing ,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3 00:50

본문




Download : 기업의 마케팅 전략(고객관계관리 마케팅, 구전 마케팅, 그린마케팅, 네트워크 마케팅, 비차별적 마케팅, 소셜마케팅).hwp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경영이념으로 최근 관심을 끌고 있는 concept(개념)이다.기업,마케팅,전략,고객관계관리,마케팅,구전,마케팅,그린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비차별적,마케팅,소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기업의 마케팅 전략(고객관계관리 마케팅, 구전 마케팅, 그린마케팅, 네트워크 마케팅, 비차별적 마케팅, 소셜마케팅) , 기업의 마케팅 전략(고객관계관리 마케팅, 구전 마케팅, 그린마케팅, 네트워크 마케팅, 비차별적 마케팅, 소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기업 마케팅 전략 고객관계관리 마케팅 구전 마케팅 그린마케팅 네트워크 마케팅 비차별적 마케팅 소셜마케팅
설명

기업의%20마케팅%20전략(고객관계관리%20마케팅,%20구전%20마케팅,%20그린마케팅,%20네트워크%20마케팅,%20비차별적%20마케팅,%20소셜마케팅)_hwp_01.gif 기업의%20마케팅%20전략(고객관계관리%20마케팅,%20구전%20마케팅,%20그린마케팅,%20네트워크%20마케팅,%20비차별적%20마케팅,%20소셜마케팅)_hwp_02.gif 기업의%20마케팅%20전략(고객관계관리%20마케팅,%20구전%20마케팅,%20그린마케팅,%20네트워크%20마케팅,%20비차별적%20마케팅,%20소셜마케팅)_hwp_03.gif 기업의%20마케팅%20전략(고객관계관리%20마케팅,%20구전%20마케팅,%20그린마케팅,%20네트워크%20마케팅,%20비차별적%20마케팅,%20소셜마케팅)_hwp_04.gif 기업의%20마케팅%20전략(고객관계관리%20마케팅,%20구전%20마케팅,%20그린마케팅,%20네트워크%20마케팅,%20비차별적%20마케팅,%20소셜마케팅)_hwp_05.gif 기업의%20마케팅%20전략(고객관계관리%20마케팅,%20구전%20마케팅,%20그린마케팅,%20네트워크%20마케팅,%20비차별적%20마케팅,%20소셜마케팅)_hwp_06.gif





Download : 기업의 마케팅 전략(고객관계관리 마케팅, 구전 마케팅, 그린마케팅, 네트워크 마케팅, 비차별적 마케팅, 소셜마케팅).hwp( 40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기업의 marketing 책략(고객관계관리 marketing , 구전 marketing , 그린marketing , 네트워크 marketing , 비discrimination적 marketing , 소셜marketing )




기업의 marketing 책략(고객관계관리 marketing , 구전 marketing , 그린marketing , 네트워크 marketing , 비discrimination적 marketing , 소셜marketing )
기업의 마케팅 戰略(고객관계관리 마케팅, 구전 마케팅, 그린마케팅, 네트워크 마케팅, 비差別적 마케팅, 소셜마케팅)

목차

기업의 마케팅 戰略

I. 고객관계관리 마케팅
1. 의의
2. 방법

II. 구전 마케팅
1. 의의
2. 방법

III. 그린 마케팅

IV. 네트워크 마케팅

V.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1. 의의
2. 방법

VI. 비差別적 마케팅

VII. 소셜 마케팅

bibliography
기업의 마케팅 戰略

I. 고객관계관리 마케팅

1. 의의

고객관계관리 마케팅(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은 고객 등 이해관계자와 강한 유대관계를 형성, 이를 유지해가며 발전시키는 관계 마케팅 활동을 말한다. 말하자면 기존 마케팅의 판매위주의 거래지향적 concept(개념)에서 탈피하여 장기적으로 고객과 경제, 사회, 기

기업의 마케팅 戰略(고객관계관리 마케팅, 구전 마케팅, 그린마케팅, 네트워크 마케팅, 비差別적 마케팅, 소셜마케팅)

목차

기업의 마케팅 戰略

I. 고객관계관리 마케팅
1. 의의
2. 방법

II. 구전 마케팅
1. 의의
2. 방법

III. 그린 마케팅

IV. 네트워크 마케팅

V.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1. 의의
2. 방법

VI. 비差別적 마케팅

VII. 소셜 마케팅

bibliography
기업의 마케팅 戰略

I. 고객관계관리 마케팅

1. 의의

고객관계관리 마케팅(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은 고객 …(skip)



다.
전체 17,9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