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戰略) ,유한킴벌리기업analysis(분석) ,유킴마케팅전략(戰略) ,유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5 03:19본문
Download :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기업분석,유킴마케팅전략,유킴.pptx






순서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戰略) ,유한킴벌리기업analysis(분석) ,유킴마케팅전략(戰略) ,유킴
_SLIDE_1_
무역marketing
_SLIDE_2_
INDEX
Ⅰ. 3C 分析
1. Company
2. Competitor
3. Consumer
4. Vision 2020
Ⅱ. STP , TOWS分析
Ⅲ. 5P 分析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eople
Ⅳ. 시사 및 전망
_SLIDE_3_
3C 分析
1. 생활 용품
수유ㆍ육아용품
생리대
키친케어
스킨케어
2. 병원ㆍ산업 용품
Company
_SLIDE_4_
Hug+아기들(s)
“하하”하고 밝게 웃는 아이들 모습을 형상화한 로고는 하기스 제품들을 통해 아기가 행복하게 미소 지으며 잘 자라기를 바란다는 뜻
3C 分析
Company
_SLIDE_5_
Company
1970년 03월
회사설립
1983년 06월
국내 최초 하기스 팬티형 아기 기저귀 출시
1983년 07월
하기스 크린베베 일...
_SLIDE_1_
무역marketing
_SLIDE_2_
INDEX
Ⅰ. 3C 分析
1. Company
2. Competitor
3. Consumer
4. Vision 2020
Ⅱ. STP , TOWS分析
Ⅲ. 5P 分析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eople
Ⅳ. 시사 및 전망
_SLIDE_3_
3C 分析
1. 생활 용품
수유ㆍ육아용품
생리대
키친케어
스킨케어
2. 병원ㆍ산업 용품
Company
_SLIDE_4_
Hug+아기들(s)
“하하”하고 밝게 웃는 아이들 모습을 형상화한 로고는 하기스 제품들을 통해 아기가 행복하게 미소 지으며 잘 자라기를 바란다는 뜻
3C 分析
Company
_SLIDE_5_
Company
1970년 03월
회사설립
1983년 06월
국내 최초 하기스 팬티형 아기 기저귀 출시
1983년 07월
하기스 크린베베 일자형 아기 기저귀 출시
1984년 08월
1984년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스타트
2003년 .
하기스 中國진출
2005년 12월
하기스 매직팬티 출시
2008년 10월
하기스 네이처 메이드 출시
2xxx년 01월
하기스 매직팬티 복(福) 팬티 출시
2xxx년 03월
하기스 네이처 메이드 기저귀 최소 탄소 성적 표지 인증 획득
2xxx년 04월
하기스 프리미어 출시
[유한 킴벌리 사의 하기스 제품을 기준으로 한 연혁]
3C 分析
_SLIDE_6_
Competitor
Unicharm의 Mami poco
P&G의 Pampers
3C 分析
_SLIDE_7_
Consumer
낮은 기저귀 보급량
2, 3차 도시의 서민은 기저귀의 사용량이 적음
中國인들의 아기용 바지 ‘카이당쿠’
3C 分析
_SLIDE_8_
Vision 2020
VMS
_SLIDE_9_
STP
STP
_SLIDE_10_
TOWS 分析
위생 …(skip)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戰略) ,유한킴벌리기업analysis(분석) ,유킴마케팅전략(戰略) ,유킴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기업분석,유킴마케팅전략,유킴.pptx( 77 )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기업분석,유킴마케팅전략,유킴 ,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기업분석,유킴마케팅전략,유킴경영경제레포트 ,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 유한킴벌리기업 유킴마케팅전략 유킴
설명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기업,유킴마케팅전략,유킴,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