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빅토리아시크릿 marketing 사례分析과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책략分析및 한국시장진출위한 marketing 책략제안 > protocol3 | protocol.co.kr report

빅토리아시크릿 marketing 사례分析과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책략分析및 한국시장진출위한 marketing 책략제안 > protocol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3

빅토리아시크릿 marketing 사례分析과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책략分析및 한국시장진출위한 marketing 책략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7 23:36

본문




Download : 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 사례분석과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전략분석및 한국시장진출위한 마케팅전략제안.hwp





2. 빅토리아시크릿 기업analysis
Victoria`s Secret
레슬리 웩스너는 리미티드라는 회사를 설립, 문어발식이 아닌 한 가지 아이템에 집중하는 방식으로, 여성 스포츠 웨어 부문에 집중 투자하여 1979년 미국에 318개의 매장을 둔 내셔널 브랜드로 큰 성공을 거뒀다.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려는 제너럴리스트보다 한가지에 집중하는 스페셜리스...



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전술analysis

Ⅰ. 서론
1. 빅토리아시크릿 선정배경

전세계적인 화제를 일으키며 패션피플들의 최고 이벤트로 잡은 빅토리아시크릿 패션쇼. 공연예술 마케팅을 활용하여 세계 속옷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빅토리아 시크릿의 SWOT analysis, VRIO analysis, 4P MIX 전술을 analysis하고, 국내 이너웨어 시장 소비자들의 동향과 경쟁사 동향을 살펴본다.순서







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전술analysis

Ⅰ. 서론
1. 빅토리아시크릿 선정배경

전세계적인 화제를 일으키며 패션피플들의 최고 이벤트로 잡은 빅토리아시크릿 패션쇼. 공연예술 마케팅을 활용하여 세계 속옷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빅토리아 시크릿의 SWOT analysis, VRIO analysis, 4P MIX 전술을 analysis하고, 국내 이너웨어 시장 소비자들의 동향과 경쟁사 동향을 살펴본다. 이를 통해 국내 시장에 첫 진출한 빅토리아 시크릿의 패션쇼 및 기존 마케팅 아이템의 이용과 culture적 차이를 극복하여 원활한 현지화를 위한 전술을 구상하고 제시하여 본다.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려는 제너럴리스트보다 한가지에 집중하는 스페셜리스트의 성공에 확신한 그는 1982년 빅토리아 시크릿의 매장 분위기에 이끌려 100만 달러를 주고 인수하였다.

본래 빅토리아 시크릿은 1970년대 초 로이 레이몬드에 의해 편안하고 빅토리안 여성의 내실로의 초대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2. 빅토리아시크릿 기업analysis
Victoria`s Secret
레슬리 웩스너는 리미티드라는 회사를 설립, 문어발식이 아닌 한 가지 아이템에 집중하는 방식으로, 여성 스포츠 웨어 부문에 집중 투자하여 1979년 미국에 318개의 매장을 둔 내셔널 브랜드로 큰 성공을 거뒀다. 그러나 다른 시각의 글에서는 샌프란시스코에 있던 다소 천박한 느낌의 섹시한 란제리를 전문적으로 팔던 부실한 재정상태의 매장 브랜드였다는 평이다. 이를 통해 국내 시장에 첫 진출한 빅토리아 시크릿의 패션쇼 및 기존 마케팅 아이템의 이용과 culture적 차이를 극복하여 원활한 현지화를 위한 전술을 구상하고 제시하여 본다. 구매자인 남성과 착용자인 여성의 차이가 만들어 내는 문제점(問題點)에 주목했고 여성을 주 타겟으로 바꿔 기능적이기 보다 감정적인 만족감을 줄 수 있는 브랜드로 발전시켰다.
1. 사업영역: 여성 속옷, 수영복, 의류, 액세서리, 화장품, 향수 등
2. 매장 수: 1109개(as of 7/28/2012)
3. 매출액(millions):
Victoria`s Secret Stores(오프라인 매장): $4,564(약4조5천…(투비컨티뉴드 )
빅토리아시크릿%20마케팅%20사례분석과%20빅토리아시크릿%20브랜드전략분석및%20한국시장진출위한%20마케팅전략제안_hwp_01.gif 빅토리아시크릿%20마케팅%20사례분석과%20빅토리아시크릿%20브랜드전략분석및%20한국시장진출위한%20마케팅전략제안_hwp_02.gif 빅토리아시크릿%20마케팅%20사례분석과%20빅토리아시크릿%20브랜드전략분석및%20한국시장진출위한%20마케팅전략제안_hwp_03.gif 빅토리아시크릿%20마케팅%20사례분석과%20빅토리아시크릿%20브랜드전략분석및%20한국시장진출위한%20마케팅전략제안_hwp_04.gif 빅토리아시크릿%20마케팅%20사례분석과%20빅토리아시크릿%20브랜드전략분석및%20한국시장진출위한%20마케팅전략제안_hwp_05.gif 빅토리아시크릿%20마케팅%20사례분석과%20빅토리아시크릿%20브랜드전략분석및%20한국시장진출위한%20마케팅전략제안_hwp_06.gif
빅토리아시크릿,마케팅,사례과,빅토리아시크릿,브랜드전략,한국시장진출위한,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 사례분석과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전략분석및 한국시장진출위한 마케팅전략제안.hwp( 19 )



레포트/경영경제
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 사례분석과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전략분석및 한국시장진출위한 마케팅전략제안 , 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 사례분석과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전략분석및 한국시장진출위한 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 사례과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전략 한국시장진출위한 마케팅전략제안
빅토리아시크릿 marketing 사례分析과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책략分析및 한국시장진출위한 marketing 책략제안

빅토리아시크릿 marketing 사례分析과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책략分析및 한국시장진출위한 marketing 책략제안
설명





다.

웩스너는 이런 브랜드 컨셉이 너무도 남성적 시각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전체 18,12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