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삼성 전자 애니콜 marketing 전략(strategy) 분서 / CONTENTS . 애니콜 분석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1 18:19본문
Download : 삼성전자 - 애니콜 마케팅 전략 분서.ppt
순서
CONTENTS . 애니콜 분석 1] 애니콜연혁 2] 로고컨...
CONTENTS . 애니콜 분석 1] 애니콜연혁 2] 로고컨...
[경제경영] 삼성 전자 애니콜 marketing 전략(strategy) 분서 / CONTENTS . 애니콜 분석 ..
경제경영 삼성 전자 애니콜 마케팅 전략 분서 / CONTENTS . 애니콜 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삼성전자 - 애니콜 마케팅 전략 분서.ppt( 11 )
설명





CONTENTS . 애니콜 분석 1] 애니콜연혁 2] 로고컨셉, 브랜드슬로건 . 마케팅 戰略 1] 애니콜의 4P戰略 2] SWOT분석 소비자 분석 1) 브랜드 선택 요인 소비자 분석 2) 다차원 척도 분석 결과 소비자 분석 3) 경쟁자 분석 소비자 분석 4) 속성, 비속성 연상 소비자정보처리과정에 따른 마케팅 戰略 제 1단계 노출 런칭 캠페인-우연적 노출 애니콜(Anycall) - 언제(anytime), 어디서나(anywhere) 광고대행사와 지속적인 연계(제일기획) TV광고와 매체광고 집중적 투자 스포츠마케팅 소비자정보처리과정에 따른 마케팅 戰略 2) 제 2단계- 주의 두드러진자극 매체 광고와 TV 광고에 집중적으로 투자 사이버 마케팅(고관여 소비자 마케팅) 애니콜 나라 애니콜 랜드(www.anycall.com) 소비자정보처리과정에 따른 마케팅 戰略 소비자정보처리과정에 따른 마케팅 戰略 2) 제 2단계 주의 판촉 활동 소액할인 기증물 제공 소비자 참여 program 모의 경매 미스터리 쇼핑과 애니콜 듀얼 특공대 소비자정보처리과정에 따른 마케팅 戰略 2) 제 2단계 주의 베틀 광고 세븐과 댄서(김덕현)의 춤 대결 소비자정보처리과정에 따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