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브랜드] 한국 고유브랜드의 성공 instance(사례) 및 전략(戰略) 모음집 (빈폴, 소나타, 쌈지, 애니콜, 진로, 종가집김치) > protocol3 | protocol.co.kr report

[브랜드] 한국 고유브랜드의 성공 instance(사례) 및 전략(戰略) 모음집 (빈폴, 소나타, 쌈지, 애니콜, 진로, 종가집김치) > protocol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3

[브랜드] 한국 고유브랜드의 성공 instance(사례) 및 전략(戰略) 모음집 (빈폴, 소나타, 쌈지, 애니콜, 진로,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1 11:33

본문




Download : 1000원][브랜드] 한국 고유브랜드의 성공 사례 및 전략 모음집 (빈폴, 소나타, 쌈지, 애니콜, 진로, 종가집김치).hwp




98년 제 1회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을 계기로 2001 년에는 한국 능률협회 주관의 대한민국 디자인 파워 1 위와 품질 대상을 수상하는 등 경영성과를 보이고 있따

2) 브랜드 구성 요소

1989 년 3월 출범된 빈폴 네임의 사전적 의미는 “콩줄기” 이다. 빈폴 브랜드를 육성한 후 세계시장으로 진출하는 것이 중장기 사업목표(goal)입니다”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한 제일모직 원대연 사장의 빈폴에 대한 열의는 대단하다.


[브랜드] 한국 고유브랜드의 성공 사례 및 전략 모음집 (빈폴, 소나타, 쌈지, 애니콜, 진로, 종가집김치) , [브랜드] 한국 고유브랜드의 성공 사례 및 전략 모음집 (빈폴, 소나타, 쌈지, 애니콜, 진로, 종가집김치)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 한국 고유브랜드 성공 사례 전략 모음집 빈폴 소나타 쌈지 애니콜 진로 종가집김치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원론 REPORT
- 국내외 한국고유브랜드 조사 -




과목명: marketing 원론
담당교수님:
제출일:









Ⅰ. 국내성공事例(사례)

1. 캐주얼웨어 브랜드 < 빈 폴 >

1) 브랜드 개요

1989년 출시된 빈폴은 세계적 Top 브랜드와 경쟁하는 한국 고유의 브랜드로써 출시 7년 만인 96년 국내 트래디셔널 캐쥬얼 시장 점유율(매출)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에도 1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등 매년 average(평균) 30% 이상의 신장률을 보이며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따 이러한 외형적 성장과 더불어 최근엔 외형위주의 성장보다는 브랜드 가치 최우선 경영을 선언하고 브랜드 파워 강화를 위해 개별 브랜드 BI(Brand Identity)체계를 도입하고 넌-디스카운트(Non-Discount) 정책을 확산시키고 있따
그 동안 남성정장과 여성복만을 판매했던 제일모직은 시장조사와 discrimination화 된 기획으로 빈폴을 만들어냈고, 세계 일류 브랜드인 폴로 브랜드를 경쟁상대로 선정해 글로벌 경쟁에의 정면 돌파를 시도해 폴로의 시장 독점을 타파하면서 시장성장의 잠재력을 확신했다. 콩이 많이 생산되는 미국 보스턴 지역의 고풍스럽고 전통적…(생략(省略))
1000원][브랜드]%20한국%20고유브랜드의%20성공%20사례%20및%20전략%20모음집%20(빈폴,%20소나타,%20쌈지,%20애니콜,%20진로,%20종가집김치)_hwp_01.gif 1000원][브랜드]%20한국%20고유브랜드의%20성공%20사례%20및%20전략%20모음집%20(빈폴,%20소나타,%20쌈지,%20애니콜,%20진로,%20종가집김치)_hwp_02.gif 1000원][브랜드]%20한국%20고유브랜드의%20성공%20사례%20및%20전략%20모음집%20(빈폴,%20소나타,%20쌈지,%20애니콜,%20진로,%20종가집김치)_hwp_03.gif 1000원][브랜드]%20한국%20고유브랜드의%20성공%20사례%20및%20전략%20모음집%20(빈폴,%20소나타,%20쌈지,%20애니콜,%20진로,%20종가집김치)_hwp_04.gif 1000원][브랜드]%20한국%20고유브랜드의%20성공%20사례%20및%20전략%20모음집%20(빈폴,%20소나타,%20쌈지,%20애니콜,%20진로,%20종가집김치)_hwp_05.gif 1000원][브랜드]%20한국%20고유브랜드의%20성공%20사례%20및%20전략%20모음집%20(빈폴,%20소나타,%20쌈지,%20애니콜,%20진로,%20종가집김치)_hwp_06.gif
[브랜드] 한국 고유브랜드의 성공 instance(사례) 및 전략(戰略) 모음집 (빈폴, 소나타, 쌈지, 애니콜, 진로, 종가집김치)

Download : 1000원][브랜드] 한국 고유브랜드의 성공 사례 및 전략 모음집 (빈폴, 소나타, 쌈지, 애니콜, 진로, 종가집김치).hwp( 25 )




브랜드,한국,고유브랜드,성공,사례,전략,모음집,빈폴,소나타,쌈지,애니콜,진로,종가집김치,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브랜드] 한국 고유브랜드의 성공 instance(사례) 및 전략(戰略) 모음집 (빈폴, 소나타, 쌈지, 애니콜, 진로, 종가집김치)

설명

다. “국내에는 세계적으로 내세울만한 의류브랜드가 없습니다.
전체 18,12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