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마케팅특강 경4 목차 <처리해야할문제명> 아래의 4개 주제에 모두 처리해야할문제를 수행하시오. (제출시 기본 점수 10점, 각 주제 당 15점, 총 70점 만점) 1. 우리 주변에서 외 > protocol2 | protocol.co.kr report

마케팅특강 경4 목차 <처리해야할문제명> 아래의 4개 주제에 모두 처리해야할문제를 수행하시오. (제출시 기본 점수 10점, 각 주제 당 15점, 총 70점 만점) 1. 우리 주변에서 외 > protoco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2

마케팅특강 경4 목차 <처리해야할문제명> 아래의 4개 주제에 모두 처리해야할문제를 수행하시오. (제출시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6 06:55

본문




Download : 마케팅특강.hwp




마케팅특강 경4 목차 <처리해야할문제명> 아래의 4개 주제에 모두 처리해야할문제를 수행하시오. (제출시 기본 점수 10점, 각 주제 당 15점, 총 70점 만점) 1. 우리 주변에서 외


마케팅특강,방통대마케팅특강,방송대마케팅특강,마케팅, 문화마케팅,공유가치창출,하이테크



3. 본인의 쇼핑 경험 중에 온-라인 쇼핑, 오프라인 쇼핑, 크로스 쇼핑의 각 경험을 제시하고 각각의 장단점을 分析(분석)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14장, 강의14강)

목차


3. 본인의 쇼핑 경험 중에 온 라인 쇼핑, 오프라인 쇼핑, 크로스 쇼핑의 각 경험을 제시하고 각각의 장단점을 분석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14장, 강의14강)



마케팅특강 방통대 기말과제입니다. 잘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거두세요^^* <과제명> 아래의 4개 주제에 모두 과제를 수행하시오. (제출시 기본 점수 10점, 각 주제 당 15점, 총 70점 만점) 1. 우리 주변에서 외부고객 문화마케팅의 성공사례를 찾아 제시하고, 그 특징과 효과를 분석한 후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7장, 강의7강) 2. 공유가치창출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찾아 그 사례를 제시하고, 그 활동에 대하여 평가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8장, 강의8강) 3. 본인의 쇼핑 경험 중에 온라인 쇼핑, 오프라인 쇼핑, 크로스 쇼핑의 각 경험을 제시하고 각각의 장단점을 분석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14장, 강의14강) 4. 본인이 채택한 하이테크 제품을 한 가지 선정하여 시장확산과정에 대해 조사하여 제시하고, 본인은 어떤 수용자 유형인지,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를 쓰고, 본인과 같은 소비자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시오. (교재13장, 강의13강) 참고문헌




marketing 특강 경4





출처

Download : 마케팅특강.hwp( 34 )




1. 우리 주변에서 외부고객 culturemarketing 의 성공instance(사례)를 찾아 제시하고, 그 특징과 效果(효과)를 분석한 후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7장, 강의7강)




마케팅특강 방통대 기말처리해야할문제입니다. 부족하지만 나름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잘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거두세요^^*




4. 본인이 채택한 하이테크 제품을 한 가지 선정하여 시장확산과정에 대해 조사하여 제시하고, 본인은 어떤 수용자 유형인지,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를 쓰고, 본인과 같은 소비자에게 效果(효과)적인 marketing 책략을 제시하시오. (교재13장, 강의13강)

bibliography



<과제명> 아래의 4개 주제에 모두 과제를 수행하시오. (제출시 기본 점수 10점, 각 주제 당 15점, 총 70점 만점)
<처리해야할문제명> 아래의 4개 주제에 모두 처리해야할문제를 수행하시오. (제출시 기본 점수 10점, 각 주제 당 15점, 총 70점 만점)
1. 우리 주변에서 외부고객 문화마케팅의 성공사례를 찾아 제시하고, 그 특징과 효능를 分析(분석)한 후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7장, 강의7강)
설명




마케팅특강-7064_01_.jpg 마케팅특강-7064_02_.jpg 마케팅특강-7064_03_.jpg 마케팅특강-7064_04_.jpg 마케팅특강-7064_05_.jpg

4. 본인이 채택한 하이테크 제품을 한 가지 선정하여 시장확산과정에 대해 조사하여 제시하고, 본인은 어떤 수용자 유형인지,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를 쓰고, 본인과 같은 소비자에게 효능적인 마케팅 전략(strategy)을 제시하시오. (교재13장, 강의13강)
순서

2. 공유가치창출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찾아 그 instance(사례)를 제시하고, 그 활동에 대하여 평가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8장, 강의8강)


레포트 > 기타
2. 공유가치창출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찾아 그 사례를 제시하고, 그 활동에 대하여 평가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8장, 강의8강)
다. 부족하지만 나름대로 정리(整理) 해보았습니다.
전체 17,9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