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마케팅의 활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5 15:59본문
Download : DB 마케팅의 활용.hwp
1) 고객으로부터의 자료(data) 요청을 접수
2) 보낼 문서에 대한 검색 선택 및 발송일 지정
3) 고객에 대한 안내인쇄물 발송은관리자 (Admin)이 모아서 일괄적으로 처리
4) 고객에 대한 Fax발송도 일괄처리
5) 관리자는 고객의 요청사항이 잘 처리되고 있는지 처리(발송)present condition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도록 시스템에서 analysis(분석) 기능 제공.
3.2.2 주의할 점
1) Inbound TM뿐만 아니라 Outbound경우에도 요청을 받게 되므로 항상 처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준비해야 한다.
2) Fax전송 시 고객의 성명이 들어가 있어야 받는 기업에서 고객에게 전달된다된다.
1. 주문처리(통판 등)
2. 고객Survey (marketing 리서치 기능)
3. Claim처리
4. 전자메일 (이미 설치된 네트워크 이용)






다.
3) Fax전송 시 여러 건의 요청서라도 각 건 별로 발송되면 고객이 받을 때 번거럽고, 통신비용도 낭비이므로 한번 전송에 모든 page가 묶어서 함께 가도록 한다. 3.2.1 업무 처리 방식 설명
설명
3.2 업무방식의 정의(定義)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DB 마케팅의 활용.hwp( 91 )
공유하며 사용하는 reference(자료) 내용을 관리자가 등록하여 TM직원이 고...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DB 마케팅의 활용
3.2 업무방식의 정의 3.2.1 업무 처리 방식 설명 공유하며 사용하는 자료 내용을 관리자가 등록하여 TM직원이 고... , DB 마케팅의 활용경영경제레포트 ,
3.2 업무방식의 정이
3.2.1 업무 처리 방식 說明(설명)
공유하며 사용하는 자료(data) 내용을 관리자가 등록하여 TM직원이 고객과 상담 중 참고 혹은 사후 발송용으로 사용한다. 예를 들어 Fax자료(data)를 발송하더라도 문서 코드로 선택하는 것뿐만 아니라 실제 문서 형태를 TM직원이 직접 화면상으로 미리 보며 확인할 수 있어야 한다. 문서만 보내는 경우 고객이 수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통합시스템은 고객과 접촉 중에 일어나는 일들을 이 시스템 내에서 즉시 연결 처리하는 것을 중요한 목적으로 삼고 있다 통합DBMS에서 현재 지원되고 있는 추가 기능은 다음과 같다.
4) TM직원은 고객이 받게 될 문서의 모습을 볼 수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