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우수자료(資料)★★][Zicasso 경영전략] Zicasso 기업分析(분석), Zicasso 특징, Zicasso 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3 01:40본문
최적의 Trip plan을 선택하여 여행을 다녀온 다음 피드백을 한다.
1-4) Zicasso 수익 창출 방법
판매자 (여행 업체)에 수수료를 부과하며 구매자는 서비스 요금을 지불하지 않는다. 1. 기업introduction 및 선정이유
1-1) Zicasso란
자신이 스스로 짠 여행 계획을 미리 화면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명성 있는 여행업체와 연결해주는 무료 온라인(online) 트레블 2.0 업체
1-2) Zicasso가 하는 역할
Tour operators: flight(항공)사, 카 렌탈, 가이드 서비스와 같은 패키지프로그램(program]) 을 제공하는 Tour operators로써 여행계획을 어려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sample trip’ 제공하여 이를 변형할 수 있게 하고 있따
Travel agents: 여행객들이 원하는 여행정보를 전문적으로 analysis해주는 Travel agents 로써 Zicasso는 특히 웹페이지에서 pre-screen를 보여주므로 해당 지역의 정보와 목적지에 관한 전문가의 introduction를 제공하여 다음의 여행 계획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따
Multiple destinations (다각적인 목적지 설정)
Unfamiliar countries (익숙지 못한 나라여행)
Multiple activities or adventure tours (다양한 투어프로그램(program]) 추천)
Private group with different interests and needs (개인적인 만족 제공)
1-3) Zicasso을 통한 여행 방법
Trip Request에 자신의 여행 계획을 적는다.
위의 Trip plan들 대한 평가를 내린다. 지카소는 많은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온라인(online) 플랫폼을 만들 때문에, 가격은 일반적으로 높은 경쟁력, 즉 구매자가 최고의 가치를 얻을 수 있다고 기대할 수 있게끔 한다…(To be continued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평가우수자료★★][Zicasso 경영전략] Zicasso 기업분석, Zicasso 특징, Zicasso 마케팅 전략, Zicasso 마케팅, Zicasso 전략, SWOT분석 , [★★평가우수자료★★][Zicasso 경영전략] Zicasso 기업분석, Zicasso 특징, Zicasso 마케팅 전략, Zicasso 마케팅, Zicasso 전략,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평가우수자료 Zicasso 경영전략 Zicasso 기업 Zicasso 특징 Zicasso 마케팅 전략 Zicasso 마케팅 Zicasso 전략 SWOT
[★★평가우수자료(資料)★★][Zicasso 경영전략] Zicasso 기업分析(분석), Zicasso 특징, Zicasso 마케팅 전략, Zicasso 마케팅, Zicasso 전략, SWOT分析(분석)
순서
[★★평가우수자료(資料)★★][Zicasso 경영전략] Zicasso 기업分析(분석), Zicasso 특징, Zicasso 마케팅 전략, Zicasso 마케팅, Zicasso 전략, SWOT分析(분석)
평가우수자료,Zicasso,경영전략,Zicasso,기업,Zicasso,특징,Zicasso,마케팅,전략,Zicasso,마케팅,Zicasso,전략,SWO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평가우수자료★★][Zicasso 경영전략] Zicasso 기업분석, Zicasso 특징, Zicasso 마케팅 전략, Zicasso 마케팅, Zicasso 전략, SWOT분석.docx( 75 )
![[★★평가우수자료★★][Zicasso%20경영전략]%20Zicasso%20기업분석,%20Zicasso%20특징,%20Zicasso%20마케팅%20전략,%20Zicasso%20마케팅,%20Zicasso%20전략,%20SWOT분석_doc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2%98%85%ED%8F%89%EA%B0%80%EC%9A%B0%EC%88%98%EC%9E%90%EB%A3%8C%E2%98%85%E2%98%85%5D%5BZicasso%20%EA%B2%BD%EC%98%81%EC%A0%84%EB%9E%B5%5D%20Zicasso%20%EA%B8%B0%EC%97%85%EB%B6%84%EC%84%9D,%20Zicasso%20%ED%8A%B9%EC%A7%95,%20Zicasso%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Zicasso%20%EB%A7%88%EC%BC%80%ED%8C%85,%20Zicasso%20%EC%A0%84%EB%9E%B5,%20SWOT%EB%B6%84%EC%84%9D_docx_01.gif)
![[★★평가우수자료★★][Zicasso%20경영전략]%20Zicasso%20기업분석,%20Zicasso%20특징,%20Zicasso%20마케팅%20전략,%20Zicasso%20마케팅,%20Zicasso%20전략,%20SWOT분석_doc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2%98%85%ED%8F%89%EA%B0%80%EC%9A%B0%EC%88%98%EC%9E%90%EB%A3%8C%E2%98%85%E2%98%85%5D%5BZicasso%20%EA%B2%BD%EC%98%81%EC%A0%84%EB%9E%B5%5D%20Zicasso%20%EA%B8%B0%EC%97%85%EB%B6%84%EC%84%9D,%20Zicasso%20%ED%8A%B9%EC%A7%95,%20Zicasso%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Zicasso%20%EB%A7%88%EC%BC%80%ED%8C%85,%20Zicasso%20%EC%A0%84%EB%9E%B5,%20SWOT%EB%B6%84%EC%84%9D_docx_02.gif)
![[★★평가우수자료★★][Zicasso%20경영전략]%20Zicasso%20기업분석,%20Zicasso%20특징,%20Zicasso%20마케팅%20전략,%20Zicasso%20마케팅,%20Zicasso%20전략,%20SWOT분석_doc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2%98%85%ED%8F%89%EA%B0%80%EC%9A%B0%EC%88%98%EC%9E%90%EB%A3%8C%E2%98%85%E2%98%85%5D%5BZicasso%20%EA%B2%BD%EC%98%81%EC%A0%84%EB%9E%B5%5D%20Zicasso%20%EA%B8%B0%EC%97%85%EB%B6%84%EC%84%9D,%20Zicasso%20%ED%8A%B9%EC%A7%95,%20Zicasso%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Zicasso%20%EB%A7%88%EC%BC%80%ED%8C%85,%20Zicasso%20%EC%A0%84%EB%9E%B5,%20SWOT%EB%B6%84%EC%84%9D_docx_03.gif)
![[★★평가우수자료★★][Zicasso%20경영전략]%20Zicasso%20기업분석,%20Zicasso%20특징,%20Zicasso%20마케팅%20전략,%20Zicasso%20마케팅,%20Zicasso%20전략,%20SWOT분석_doc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2%98%85%ED%8F%89%EA%B0%80%EC%9A%B0%EC%88%98%EC%9E%90%EB%A3%8C%E2%98%85%E2%98%85%5D%5BZicasso%20%EA%B2%BD%EC%98%81%EC%A0%84%EB%9E%B5%5D%20Zicasso%20%EA%B8%B0%EC%97%85%EB%B6%84%EC%84%9D,%20Zicasso%20%ED%8A%B9%EC%A7%95,%20Zicasso%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Zicasso%20%EB%A7%88%EC%BC%80%ED%8C%85,%20Zicasso%20%EC%A0%84%EB%9E%B5,%20SWOT%EB%B6%84%EC%84%9D_docx_04.gif)
![[★★평가우수자료★★][Zicasso%20경영전략]%20Zicasso%20기업분석,%20Zicasso%20특징,%20Zicasso%20마케팅%20전략,%20Zicasso%20마케팅,%20Zicasso%20전략,%20SWOT분석_doc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2%98%85%ED%8F%89%EA%B0%80%EC%9A%B0%EC%88%98%EC%9E%90%EB%A3%8C%E2%98%85%E2%98%85%5D%5BZicasso%20%EA%B2%BD%EC%98%81%EC%A0%84%EB%9E%B5%5D%20Zicasso%20%EA%B8%B0%EC%97%85%EB%B6%84%EC%84%9D,%20Zicasso%20%ED%8A%B9%EC%A7%95,%20Zicasso%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Zicasso%20%EB%A7%88%EC%BC%80%ED%8C%85,%20Zicasso%20%EC%A0%84%EB%9E%B5,%20SWOT%EB%B6%84%EC%84%9D_docx_05.gif)
![[★★평가우수자료★★][Zicasso%20경영전략]%20Zicasso%20기업분석,%20Zicasso%20특징,%20Zicasso%20마케팅%20전략,%20Zicasso%20마케팅,%20Zicasso%20전략,%20SWOT분석_doc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2%98%85%ED%8F%89%EA%B0%80%EC%9A%B0%EC%88%98%EC%9E%90%EB%A3%8C%E2%98%85%E2%98%85%5D%5BZicasso%20%EA%B2%BD%EC%98%81%EC%A0%84%EB%9E%B5%5D%20Zicasso%20%EA%B8%B0%EC%97%85%EB%B6%84%EC%84%9D,%20Zicasso%20%ED%8A%B9%EC%A7%95,%20Zicasso%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Zicasso%20%EB%A7%88%EC%BC%80%ED%8C%85,%20Zicasso%20%EC%A0%84%EB%9E%B5,%20SWOT%EB%B6%84%EC%84%9D_docx_06.gif)
다.
2~3일 내에 差別(차별) 화된 여행 전문가가 직접 만든 Trip plan을 받는다. 이것은 이베이와 마켓 플레이스의 수익 창출과 같은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