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패션marketing ] 패션브랜드 비교分析(분석) - 지오다노(GIODANO) vs 앤클레인(ANNE KLEIN) > protocol2 | protocol.co.kr report

[패션marketing ] 패션브랜드 비교分析(분석) - 지오다노(GIODANO) vs 앤클레인(ANNE KLEIN) > protoco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2

[패션marketing ] 패션브랜드 비교分析(분석) - 지오다노(GIODANO) vs 앤클레인(ANNE KLE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3 05:10

본문




Download : 20072m_fashionmarketingA.hwp




𠎌년대 ‘이랜드’가 캐주얼 시장을 석권했고, 90년대 중반 ‘닉스’가 고가 청바지로 돌풍을 일으켰다면 2000년대에는 ‘지오다노’가 거의 장악한 셈이다. 국내에서는 94년 4월 30일에 출범하였다. (중략) „. AK앤클라인ƒ) 앤클라인(AK/ ANNA KLEIN) 紹介(소개) 앤클라인은 뉴욕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아메리칸 럭셔리 캐주얼웨어로서 합리적인 가격대비 세련된 스타일과 높은 퀄레티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면서 초기 정착에 성공하였다. 처음 1983년에 탄…(drop)

1. 지오다노(Giodano), 1) 지오다노 연혁 및 탄생, 2) 지오다노 브랜드전략 및 컨셉, 3) 지오다노 목표 소비자집단, 4) 지오다노의 4P전략, ① Product(상품전략), ② Price(가격전략), ③ Place(유통전략), ④ Promotion(촉진전략), , 2. AK앤클라인, 1) 앤클라인(AK/ ANNA KLEIN) 소개, 2) 브랜드컨셉 및 타겟, 3) 앤클라인(AK/ ANNA KLEIN)의 4P전략, ① Product(상품전략), ② Price(가격전략), ③ Place(유통전략), ④ Promotion(촉진전략), , 3. 지오다노(Giodano)와 AK앤클라인의 비교분석, , ◈ 참고문헌 및 인터넷자료, , FileSize : 23K , [패션마케팅] 패션브랜드 비교분석 - 지오다노(GIODANO) vs 앤클레인(ANNE KLEIN)기타레포트 , 지오다노 패션브랜드분석 AK앤클라인 패션마케팅


20072m_fashionmarketingA_hwp_01.gif 20072m_fashionmarketingA_hwp_02.gif 20072m_fashionmarketingA_hwp_03.gif 20072m_fashionmarketingA_hwp_04.gif 20072m_fashionmarketingA_hwp_05.gif 20072m_fashionmarketingA_hwp_06.gif
다.

1. 지오다노(Giodano), 1) 지오다노 연혁 및 탄생, 2) 지오다노 브랜드전략(strategy) 및 컨셉, 3) 지오다노 목표 소비자집단, 4) 지오다노의 4P전략(strategy), ① Product(상품전략(strategy)), ② Price(가격전략(strategy)), ③ Place(유통전략(strategy)), ④ Promotion(촉진전략(strategy)), , 2. AK앤클라인, 1) 앤클라인(AK/ ANNA KLEIN) 紹介, 2) 브랜드컨셉 및 타겟, 3) 앤클라인(AK/ ANNA KLEIN)의 4P전략(strategy), ① Product(상품전략(strategy)), ② Price(가격전략(strategy)), ③ Place(유통전략(strategy)), ④ Promotion(촉진전략(strategy)), , 3. 지오다노(Giodano)와 AK앤클라인의 비교分析(분석), , ◈ 참고한 문헌 및 인터넷(Internet)자료(資料), , 파일크기 : 23K





설명
순서
지오다노,패션브랜드분석,AK앤클라인,패션마케팅,기타,레포트



Download : 20072m_fashionmarketingA.hwp( 77 )



레포트/기타




[패션marketing ] 패션브랜드 비교分析(분석) - 지오다노(GIODANO) vs 앤클레인(ANNE KLEIN)
1. 지오다노(Giodano)
1) 지오다노 연혁 및 탄생
2) 지오다노 브랜드전술 및 컨셉
3) 지오다노 목표(goal) 소비자집단
4) 지오다노의 4P전술
① Product(상품전술)
② Price(가격전술)
③ Place(유통전술)
④ Promotion(촉진전술)

2. AK앤클라인
1) 앤클라인(AK/ ANNA KLEIN) 紹介(소개)
2) 브랜드컨셉 및 타겟
3) 앤클라인(AK/ ANNA KLEIN)의 4P전술
① Product(상품전술)
② Price(가격전술)
③ Place(유통전술)
④ Promotion(촉진전술)

3. 지오다노(Giodano)와 AK앤클라인의 비교분석

◈ bibliography 및 Internetdata(資料)


1. 지오다노(Giodano) 지오다노는 미국 뉴욕에 디자인 센터를 두고 1981년 홍콩 내 지역 브랜드로 처음 , 글로벌 브랜드를 지향하고 미국의 ‘GAP''을 벤치마킹하여 새로운 사업철학과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하면서 소비자에게 접근하였다.
전체 17,9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