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SL의 기업경영analysis,에스엘 VS 현대모비스,산업의 일반적인 特性(특성),자동차부품 산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 protocol2 | protocol.co.kr report

SL의 기업경영analysis,에스엘 VS 현대모비스,산업의 일반적인 特性(특성),자동차부품 산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 protoco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2

SL의 기업경영analysis,에스엘 VS 현대모비스,산업의 일반적인 特性(특성),자동차부품 산업,브랜드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14 16:02

본문




Download : SL의 기업경영분석,에스엘 VS 현대모비스,산업의 일반적인 특성,자동차부품 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SL의 기업경영analysis,에스엘 VS 현대모비스,산업의 일반적인 特性(특성),자동차부품 산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SL의 기업경영분석,에스엘 VS 현대모비스,산업의 일반적인 특성,자동차부품 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SL의 기업경영분석,에스엘 VS 현대모비스,산업의 일반적인 특성,자동차부품 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SL의 기업경영분석 에스엘 VS 현대모비스 산업의 일반적인 특성 자동차부품 산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SL의%20기업경영분석,에스엘%20VS%20현대모비스,산업의%20일반적인%20특성,자동차부품%20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SL의%20기업경영분석,에스엘%20VS%20현대모비스,산업의%20일반적인%20특성,자동차부품%20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SL의%20기업경영분석,에스엘%20VS%20현대모비스,산업의%20일반적인%20특성,자동차부품%20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SL의%20기업경영분석,에스엘%20VS%20현대모비스,산업의%20일반적인%20특성,자동차부품%20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SL의%20기업경영분석,에스엘%20VS%20현대모비스,산업의%20일반적인%20특성,자동차부품%20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SL의%20기업경영분석,에스엘%20VS%20현대모비스,산업의%20일반적인%20특성,자동차부품%20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순서
_SLIDE_1_

SL의 기업경영analysis(분석)
에스엘 VS 현대모비스
_SLIDE_2_
목 차
1. 기업개요
2. 산업analysis(분석)
3. 영업analysis(분석)
4. 재무analysis(분석)
_SLIDE_3_

1. 기업개요
_SLIDE_4_
비전 및 point가치
_SLIDE_5_
연혁

_SLIDE_6_

2. 산업analysis(분석)
_SLIDE_7_
산업의 일반적인 특성(特性)
_SLIDE_8_
자동차부품 산업의 특성(特性)
_SLIDE_9_
자동차부품산업의 특성(特性)
최근 부품공급의 모듈화의 확대로 1차 부품업체가 대형화되는 추세,
부품업체의 역할이 크게 증대

_SLIDE_10_
세계 자동차부품산업의 동향
_SLIDE_11_
기업수명주기
-성숙기
-줄어드는 내수 시장점(長點)유율, 수출량 급증
자동차 부품업계에도 대형화, 전文化,모듈화 추세
제품신뢰도 중시(기술연구소를 통한 경쟁력 강화 및 노하우 축적)
향후 램프류, 샤시류, 프레임류등의 단일 부품공급과는 별도로 모듈화된 부품의 공급이 점차...

_SLIDE_1_

SL의 기업경영analysis(분석)
에스엘 VS 현대모비스
_SLIDE_2_
목 차
1. 기업개요
2. 산업analysis(분석)
3. 영업analysis(분석)
4. 재무analysis(분석)
_SLIDE_3_

1. 기업개요
_SLIDE_4_
비전 및 point가치
_SLIDE_5_
연혁

_SLIDE_6_

2. 산업analysis(분석)
_SLIDE_7_
산업의 일반적인 특성(特性)
_SLIDE_8_
자동차부품 산업의 특성(特性)
_SLIDE_9_
자동차부품산업의 특성(特性)
최근 부품공급의 모듈화의 확대로 1차 부품업체가 대형화되는 추세,
부품업체의 역할이 크게 증대

_SLIDE_10_
세계 자동차부품산업의 동향
_SLIDE_11_
기업수명주기
-성숙기
-줄어드는 내수 시장점(長點)유율, 수출량 급증
자동차 부품업계에도 대형화, 전文化,모듈화 추세
제품신뢰도 중시(기술연구소를 통한 경쟁력 강화 및 노하우 축적)
향후 램프류, 샤시류, 프레임류등의 단일 부품공급과는 별도로 모듈화된 부품의 공급이 점차 증가되고 있는 추세
독일의 HBPO사와 합작으로 (주)에스에이치비를 설립하여 시장environment(환경) alteration(변화) 에 대응
_SLIDE_12_
경기 민감도

경기 민감도는 높다
국민경제적 산업 자동차 산업
(국내 고객인 현대,기아 뿐 아닌 해외 고객 GM, 쌍용 등이 있으며, 국내 경기뿐 아닌 해외 경기에도 影響(영향)을 받음.)
_SLIDE_13_
- 글로벌 전자업체들과의 전략(strategy)적 제휴가 확대 - 내수 의존도가 높고 point기술력이 취약한 편 - 안전, environment(환경) , 고연비 운행 등에 대비- 하이브리드나 연료전지차가 일반화되면 전기전자부품의 비중이 더욱 높아질 전망
국내 시장 동향
_SLIDE_14_
- 친environment(환경) 자동차의 등장 (하이브리드 자동차, 연료전지자동 차가개발, 보급 중)- 기술개발 역량 강화에 따라 부품업체의 특허출원 (연구개발 비용 총원가의 7~10%차지 ,독일은 25% 차지)- 전자, 통신업체들이 자동차부품시장에 새로운 경쟁자로 부상 (기계적 신호를 전기신호 제어로 대체)
해…(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SL의 기업경영분석,에스엘 VS 현대모비스,산업의 일반적인 특성,자동차부품 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4 )


SL의,기업경영분석,에스엘,VS,현대모비스,산업의,일반적인,특성,자동차부품,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SL의 기업경영analysis,에스엘 VS 현대모비스,산업의 일반적인 特性(특성),자동차부품 산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설명


다.
전체 17,9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