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비평작품에 대한 다양한 reaction 의 촉진 방법 > protocol2 | protocol.co.kr report

비평작품에 대한 다양한 reaction 의 촉진 방법 > protoco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2

비평작품에 대한 다양한 reaction 의 촉진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6 19:36

본문




Download : 비평작품에 대한 다양한 반응의 촉진 방법.hwp




이때 작품 의미의 해석은 수용자 우위론을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미술 작품에 대한 비평의 다양한 reaction 촉진방법에 상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비평작품에대한다양한반응의촉진방법 , 비평작품에 대한 다양한 반응의 촉진 방법감상서평레포트 ,


비평작품에대한다양한reaction 의촉진방법

다.









Download : 비평작품에 대한 다양한 반응의 촉진 방법.hwp( 52 )


비평작품에%20대한%20다양한%20반응의%20촉진%20방법_hwp_01.gif 비평작품에%20대한%20다양한%20반응의%20촉진%20방법_hwp_02.gif 비평작품에%20대한%20다양한%20반응의%20촉진%20방법_hwp_03.gif 비평작품에%20대한%20다양한%20반응의%20촉진%20방법_hwp_04.gif 비평작품에%20대한%20다양한%20반응의%20촉진%20방법_hwp_05.gif 비평작품에%20대한%20다양한%20반응의%20촉진%20방법_hwp_06.gif

설명
순서



1. 작품에 대한 개인적 反應(반응)을 위한 촉진 방법
1) 미술 작품에 대한 反應(반응)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여러 가지 촉진 방법
2. 형식 分析 단계에서의 反應(반응) 촉진 방법
1) 형식적 分析의 촉진사례(instance)
3. 다양한 해석적 反應(반응)을 위한 촉진 방법
1) 도서관 학습을 통한 미술작품 ‘해석’의 탐구
4. 미술 비평 학습과 교사의 역할



3. 다양한 해석적 反應(반응)을 위한 촉진 방법

작품에 대한 소재와 내용, 조형 방법들을 알아본 뒤, 이들 reference(자료)를 근거로 하여 감상자 나름으로 이 작품은 이래서 “아, 그렇구나”하고 작품이 수용자에 주는 메시지를 이해하게 되는데, 이것이 작품에 대한 해석이다. 따라서 감상이나 비평교육에서 교사는 미술작품의 다의성이란 미학을 지도관으로 굳건히 지니고 있어야 한다.

·학습의 의도
미술작품에 대한 수용자 나름의 ‘의미의 다양한 해석’을 촉진한다.

◎해석적 反應(반응)의 촉진지도 사례(instance)
이와 같이 작품에 대한 학생들의 해석적 反應(반응)을 풍부히 하기 위한 지도 방법은 다양하게 연구되어야 한다.
·준비:마티스의 작품
·학습 문제
1.작품①②와 ③④는 어떻게 다른가?
2.마티스는 만년에 왜 이런 색종이 작품 제작에 정렬을 쏟…(투비컨티뉴드 )

비평작품에 대한 다양한 reaction 의 촉진 방법
미술 작품에 대한 비평의 다양한 반응 촉진방법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작품의 평면화를 학생들에게 이해시키고 감상시키는 것보다는, 다음과 같은 학습문제에 대하여 나름으로 의미를 찾게 하는 ‘열린 해석’을 더욱 중요한 목적으로 전개되는 학습이다.
전체 17,9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