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루이비통,루이비통마케팅책략,루이비통analysis,LVMH > protocol1 | protocol.co.kr report

루이비통,루이비통마케팅책략,루이비통analysis,LVMH > protocol1

본문 바로가기

protoco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루이비통,루이비통마케팅책략,루이비통analysis,LVMH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0 02:43

본문




Download : 루이비통,루이비통마케팅전략,루이비통분석,LVMH.hwp





LVMH는 “Louis Vuitton Moet Hennessy” 의 약자로 루이비통, 크리스찬 디오르, 지방시, 겐조, 도나 카란 등 최고급 패션 브랜드뿐만 아니라 헤네시(코냑), 모엣샹동(샴페인), 겔랑(화장품), DFS(면세점) 등 최고급 명품 브랜드 60여개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명품기업이다. 이 루이비통에 대해 아는 사람은 많지만 LVMH는 일반 대중에게 친숙한 이름은 아닐 것이다.

1) LVMH기업이 갖는 discrimination성
세계 명품…(To be continued )
루이비통,루이비통마케팅전략,루이비통분석,LVMH_hwp_01.gif 루이비통,루이비통마케팅전략,루이비통분석,LVMH_hwp_02.gif 루이비통,루이비통마케팅전략,루이비통분석,LVMH_hwp_03.gif 루이비통,루이비통마케팅전략,루이비통분석,LVMH_hwp_04.gif 루이비통,루이비통마케팅전략,루이비통분석,LVMH_hwp_05.gif 루이비통,루이비통마케팅전략,루이비통분석,LVMH_hwp_06.gif


루이비통,루이비통마케팅책략,루이비통analysis,LVMH
루이비통,루이비통마케팅책략,루이비통analysis,LVMH



레포트/경영경제





루이비통,루이비통마케팅전략,루이비통,LVMH,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루이비통,루이비통마케팅전략,루이비통분석,LVMH , 루이비통,루이비통마케팅전략,루이비통분석,LVMH경영경제레포트 , 루이비통 루이비통마케팅전략 루이비통 LVMH




다. LVMH는 루이비통 브랜드가 속해 있는 모기업이다.
LVMH그룹은 1987년 아르노 회장이 루이뷔통을 인수하면서 탄생하게 됐다.
LVMH 의 경쟁자로 구찌입생 로랑보테가 베네타 등의 브랜드를 소유한 프랑스의 페페에르(PPR) 그룹, 카르티에피아제몽블랑 등의 브랜드가 속해 있는 스위스의 리슈몽 그룹을 꼽지만 LVMH의 브랜드가치는 243억불로 지난 2xxx년에 비해 23%만큼 상승했고, 이는 올해 명품 브랜드 순위에서 2~4위를 차지한 에르메스, 구찌, 샤넬의 평가가치들을 모두 합한 것에 맞먹는 수준이다.
Millward Brown Optimor가 발표한 제6회 BrandZ Top 100 Brands 2xxx(가장 가치가 높은 국제 브랜드 탑 100)중 명품부문 랭킹 Top 10에 따르면, 1위는 LVMH 소속 Louis Vuitton이 차지했으며 Top 10 내에 LVMH그룹의 브랜드가 4개(루이비통, 헤네시, 모엣샹동, 펜디)가 포진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아 “명품의 왕국”이라는 수식어를 단 이유를 알만하다.

Download : 루이비통,루이비통마케팅전략,루이비통분석,LVMH.hwp( 68 )




순서

패션의 왕국 LVMH - Louis Vuitton Moet Hennessy
Ⅰ. 서론
1. LVMH 개요
명품하면 떠오르는 제품은 단연 루이비통일 것이다. 이후 공격적인 인수합병으로 패션 및 가죽 부문에서 88년 지방시, 93년 겐조, 96년 로에베와 셀린느, 97년 마크 제이콥스, 2000년 에밀리오 푸치, 2001년에는 펜디, 도나 카렌을 순차적으로 인수했다.
Total 17,88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