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A+ 서평 코로나 시대의 역발상 트렌드를 읽고쓰기 나서 > protocol1 | protocol.co.kr report

A+ 서평 코로나 시대의 역발상 트렌드를 읽고쓰기 나서 > protocol1

본문 바로가기

protoco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A+ 서평 코로나 시대의 역발상 트렌드를 읽고쓰기 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8 01:14

본문




Download : A+ 서평 코로나 시대의 역발상 트렌드를 읽고 나서.docx




많은 활용 부탁 드립니다.
저자는 메가 트렌드와 역발상 트렌드는 동전의 양면과 같아서 어느 한쪽이라도 부재하면 트렌드로서의 가치를 잃는다. 많은 활용 부탁 드립니다. 경영 및 marketing 戰略을 수립할 때 메가 트렌드를 이해함과 동시에 그 흐름을 역으로 살펴보면 차별화된 경쟁력과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고 강조한다.
실제로 이커머스와 관련된 지표 대부분이 사상 최대, 최고를 나타냈고, 이와는 반대로 우리에게 익숙했던 오프라인 매장의 폐점 소식이 연이어 들려왔다.

오프라인 소매업의 몰락을 의미하는 ‘리테일 아포칼립스(Retail Apocalypse)’ 현상이 가속화하고 있다 수년 전부터 유…(drop)


코로나 시대의 역발상 트렌드를 읽고 나서 작성한 서평입니다.

A+%20서평%20코로나%20시대의%20역발상%20트렌드를%20읽고%20나서_docx_01.gif A+%20서평%20코로나%20시대의%20역발상%20트렌드를%20읽고%20나서_docx_02.gif A+%20서평%20코로나%20시대의%20역발상%20트렌드를%20읽고%20나서_docx_03.gif A+%20서평%20코로나%20시대의%20역발상%20트렌드를%20읽고%20나서_docx_04.gif A+%20서평%20코로나%20시대의%20역발상%20트렌드를%20읽고%20나서_docx_05.gif A+%20서평%20코로나%20시대의%20역발상%20트렌드를%20읽고%20나서_docx_06.gif



A+ 서평 코로나 시대의 역발상 트렌드를 읽고쓰기 나서





정성껏 작성하였습니다.

코로나 시대의 역발상 트렌드를 읽고쓰기 나서 작성한 서평입니다.
순서

Download : A+ 서평 코로나 시대의 역발상 트렌드를 읽고 나서.docx( 29 )


-

코로나 시대는 많은 트렌드를 탄생시키고 바꾸어 놓았다. , A+ 서평 코로나 시대의 역발상 트렌드를 읽고 나서감상서평레포트 , 코로나시대의 역발상 폴리매스 관계주의 MZ세대

레포트/감상서평



코로나시대의,역발상,폴리매스,관계주의,MZ세대,감상서평,레포트
설명
다.
나 역시 C업체라든지 M업체 등 이커머스로 유명한 업체들의 플랫폼을 통해 비대면으로 많은 물품을 구입하고 있으며, 구입의 총액이나 빈도수가 시나브로 늘어나고 있다 이전에는 비대면/온-라인으로 구입한다는 것을 꿈에도 상상 못했던 제품들까지
이제는 쉽게 구입할 수 있으니 정말로 편리한 시대가 아닌가 싶다. 2021년 1월까지 출간된 30종의 트렌드 展望서는 총 526개의 트렌드를 다루었지만 이 중 20개의 상위 키워드가 전체 트렌드의 80%를 차지한다. 모두가 메가 트렌드만 좇는 상황에서 우리는 어떻게 경쟁 우위와 차별화를 점해야 할까.
메가 트렌드가 놓친 또 다른 방향성과 역effect에 주목하면 새로운 기회와 시장을 발견할 수 있다 그래서 이 책의 저자들은 메가 트렌드의 대척점에 있으면서 메가
트렌드만큼 규모가 큰 역발상 트렌드를 제안한다.정성껏 작성하였습니다.
즉 30종의 트렌드 展望서는 20개의 메가 트렌드로 요약될 수 있는 것이다.
책으로 들어가 보자. 우선 코로나 시대에 가장 HOT한 이커머스 트렌드부터 살펴보자.
최근 유통업계를 한 마디로 표현하면 이커머스와 오프라인 쇼핑의 희비가 교차하는 시대라고 표현이 된다 국내 이커머스의 매출 성장률은 꾸준히 상승하여 ‘20년 18.4%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한 반면 오프라인 쇼핑의 매출 성장률은 감소 추세를
이어 갔다.
Total 17,88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