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GUESS JEANS의 marketing 分析 > protocol1 | protocol.co.kr report

GUESS JEANS의 marketing 分析 > protoco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1

GUESS JEANS의 marketing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0 05:13

본문




Download : GUESS JEANS의 마케팅 분석.ppt





1853년 리바이 스트라우스에
의해 처음 만들어짐

60년대 이후 단순 옷의
관념이 아닌 청년 culture 상징

80년대 청바지 선호도가 약간 감소
- 패션화, 다양화의 추세로 바뀜

90년이후 일상품의 차원을 넘어선
반항과 젊음, 그리고 개성의 상징
GUESS INC.는 프랑스령 알제리 출신인 Maeciano 형제에 의하여 1977년 미국 Califonia Centur City에 첫 매장을 오픈 하면서 스타트되었다. 게스 , GUESS JEANS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오늘날 …(투비컨티뉴드 )
GUESS JEANS의 marketing 分析

Download : GUESS JEANS의 마케팅 분석.ppt( 30 )




GUESS%20JEANS의%20마케팅%20분석_ppt_01.gif GUESS%20JEANS의%20마케팅%20분석_ppt_02.gif GUESS%20JEANS의%20마케팅%20분석_ppt_03.gif GUESS%20JEANS의%20마케팅%20분석_ppt_04.gif GUESS%20JEANS의%20마케팅%20분석_ppt_05.gif GUESS%20JEANS의%20마케팅%20분석_ppt_06.gif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게스


GUESS JEANS의 마케팅 분석자료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GUESS JEANS의 marketing 分析data(자료)입니다.
전체 17,88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