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미샤,로레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7 13:43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미샤,로레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012년 현재 로레알은 세계 약 130여 개의 국가에 제품을 유통하고 있으며, 66개국 출신의 68,900명의 종업원을 거느린 거대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유통 사업부
제품군
주요 브랜드
시판 사업부 (할인점, 백화점, 도소매 마켓)
Consumer 제품사업부 매출비중 54.8%
로레알 파리, 메이브린 뉴욕, 가르니에
백화점 사업부 (백화점 고급 매장 위주)
Luxury 제품사업부 매출 비중 : 27.4%
랑콤, 헬레나 루빈스타인, 비오템 랄프로렌, 조르지오 아르마니,까샤렐, 키엘, 슈에무라,
약국 병원 사업부
Active Cosmetic 제품사업부매출비중 : 4.7%
비쉬, 라로슈 포제
헤어 살롱 사업부
Professional 재품 사업부
매출 비중 : 12.3%
로레알 프로페셔널, 케라스타즈
_SLIDE_4_
1945년 9월 5일 서성환 회장이 “아름다움과 건강을 창조하여 인류에 공헌한다”는 創業정신으로 최초 태평양 화학 공업사를 설립
_SLIDE_5_
화장품 제조 및 판매, 여성포털 서비스, 프랜차이즈 사업을 주 사업 영역으로 하여 미샤라는 주요 제품을 판매하고 뷰티넷이라는 브랜드및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 화장품 회사이다.
_SLIDE_6_
지역
2006
2007
2008
2009
2xxx
2xxx
2012(E)
시장규모
% OF TOTAL
전년대비증가율
유럽
76.9
80.8
82.6
84.7
86.7
89.0
36.7
2.6
91.4
아시아/태평양
62.8
66.0
69.3
72.3
76.0
79.5
32.8
4.7
83.8
북미/중남미
55.7
58.3
60.3
62.4
…(To be continued )
설명
아모레퍼시픽,미샤,로레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아모레퍼시픽,미샤,로레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아모레퍼시픽,미샤,로레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미샤 로레알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아모레퍼시픽,미샤,로레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1953년에는 현재의 ‘로레알’로 회사 이름을 바꾸었다.아모레퍼시픽,미샤,로레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Download : 아모레퍼시픽,미샤,로레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5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1. 기업紹介(소개)
2. 시장동향
3. 성공戰略
4. SWOTanalysis(분석)
5.비교analysis(분석)
_SLIDE_3_
1907년 프랑스 화학자인 유젠 슈엘레르가 창립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