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 protocol1 | protocol.co.kr report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 protoco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1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1 23:11

본문




Download :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ppt





I.Nonaka : 정당화된 진실한 신념(justified true belief)
순서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
이를 실행하여 행동의 變化를 주는 과정

이를 실행하여 행동의 變化를 주는 과정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학습
.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틀을 혁신 함으로써 부가가치를 증가시키는것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지식을 개인이나 조직이 체계적인 방법으로 축적


지식을 개인이나 조직이 체계적인 방법으로 축적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9201_01_.jpg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9201_02_.jpg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9201_03_.jpg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9201_04_.jpg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9201_05_.jpg


I.Nonaka : 정당화된 진실한 신념(justified true belief)
P.F.Druker : 작업방식을 improvement 또는 개발하거나 기존의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지식

.

P.F.Druker : 작업방식을 improvement 또는 개발하거나 기존의



C.Nass : 조직내에서 公式 적으로 설정된 사실, 규칙, 정책, 절차

C.Nass : 조직내에서 公式 적으로 설정된 사실, 규칙, 정책, 절차
학습




틀을 혁신 함으로써 부가가치를 증가시키는것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지식


Download :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ppt( 22 )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레포트 > 교육계열

설명

다.
전체 17,88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