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소비자행동 analysis(분석) -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부부간의 영향력 관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8 11:29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 분석 -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부부간의 영향력 관계.pptx
_SLIDE_1_
소비자행동 analysis
_SLIDE_2_
주제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부부간의 影響(영향)력 관계를 Davis & Rigaux의 analysis방법을 들어 說明(설명) 하라.
_SLIDE_3_
`목차`
1. 고려되는 제품형태
2. 의사결定義(정이) 단계
3. 의사결定義(정이) 유형
4. 가족속성
_SLIDE_4_
1. 고려되는 제품형태
_SLIDE_5_
1. 고려되는 제품형태
① 남편지배적으로 의사결정 되는 제품
승용차, 주류 등..
② 부인지배적으로 의사결정되는 제품
식품, 화장품류 및 소형가전기구
③ 자율적 의사결정이 되는 제품
- 어떤 제품구매에 의사결정이 남편과 부인이 대체로 1:1의 관계로 독립적으로 이루어지는 경우
④ 부부공동의사결정이 되는 제품
- 어떤 제품구매에 관한 의사결정이 남편과 부인이 대체로 0.5:0.5의 관계로 서로 상의해서 이루어지는 경우
_SLIDE_6_
_SLIDE_1_
소비자행동 analysis
_SLIDE_2_
주제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부부간의 影響(영향)력 관계를 Davis & Rigaux의 analysis방법을 들어 說明(설명) 하라.
_SLIDE_3_
`목차`
1. 고려되는 제품형태
2. 의사결定義(정이) 단계
3. 의사결定義(정이) 유형
4. 가족속성
_SLIDE_4_
1. 고려되는 제품형태
_SLIDE_5_
1. 고려되는 제품형태
① 남편지배적으로 의사결정 되는 제품
승용차, 주류 등..
② 부인지배적으로 의사결정되는 제품
식품, 화장품류 및 소형가전기구
③ 자율적 의사결정이 되는 제품
- 어떤 제품구매…(투비컨티뉴드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 분석 -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부부간의 영향력 관계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 분석 -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부부간의 영향력 관계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부부간 력 관계
[경제경영] 소비자행동 analysis(분석) -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부부간의 영향력 관계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20분석%20-%20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20부부간의%20영향력%20관계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20%EB%B6%84%EC%84%9D%20-%20%EA%B5%AC%EB%A7%A4%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EC%A0%95%EC%97%90%EC%84%9C%20%EB%B6%80%EB%B6%80%EA%B0%84%EC%9D%98%20%EC%98%81%ED%96%A5%EB%A0%A5%20%EA%B4%80%EA%B3%84_pptx_01.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20분석%20-%20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20부부간의%20영향력%20관계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20%EB%B6%84%EC%84%9D%20-%20%EA%B5%AC%EB%A7%A4%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EC%A0%95%EC%97%90%EC%84%9C%20%EB%B6%80%EB%B6%80%EA%B0%84%EC%9D%98%20%EC%98%81%ED%96%A5%EB%A0%A5%20%EA%B4%80%EA%B3%84_pptx_02.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20분석%20-%20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20부부간의%20영향력%20관계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20%EB%B6%84%EC%84%9D%20-%20%EA%B5%AC%EB%A7%A4%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EC%A0%95%EC%97%90%EC%84%9C%20%EB%B6%80%EB%B6%80%EA%B0%84%EC%9D%98%20%EC%98%81%ED%96%A5%EB%A0%A5%20%EA%B4%80%EA%B3%84_pptx_03.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20분석%20-%20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20부부간의%20영향력%20관계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20%EB%B6%84%EC%84%9D%20-%20%EA%B5%AC%EB%A7%A4%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EC%A0%95%EC%97%90%EC%84%9C%20%EB%B6%80%EB%B6%80%EA%B0%84%EC%9D%98%20%EC%98%81%ED%96%A5%EB%A0%A5%20%EA%B4%80%EA%B3%84_pptx_04.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20분석%20-%20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20부부간의%20영향력%20관계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20%EB%B6%84%EC%84%9D%20-%20%EA%B5%AC%EB%A7%A4%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EC%A0%95%EC%97%90%EC%84%9C%20%EB%B6%80%EB%B6%80%EA%B0%84%EC%9D%98%20%EC%98%81%ED%96%A5%EB%A0%A5%20%EA%B4%80%EA%B3%84_pptx_05.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20분석%20-%20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20부부간의%20영향력%20관계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20%EB%B6%84%EC%84%9D%20-%20%EA%B5%AC%EB%A7%A4%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EC%A0%95%EC%97%90%EC%84%9C%20%EB%B6%80%EB%B6%80%EA%B0%84%EC%9D%98%20%EC%98%81%ED%96%A5%EB%A0%A5%20%EA%B4%80%EA%B3%84_pptx_06.gif)
경제경영,소비자행동,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부부간,력,관계,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소비자행동 analysis(분석) -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부부간의 영향력 관계
설명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 분석 -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부부간의 영향력 관계.pptx( 82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