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서비스marketing ,뉴로marketing ,marketing 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protocol8 | protocol.co.kr report

서비스marketing ,뉴로marketing ,marketing 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protocol8

본문 바로가기

protocol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비스marketing ,뉴로marketing ,marketing 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6 05:52

본문




Download :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은행 잔고보다 좋은 평판과 명성이 훨씬 더 중요하고 가치 있는 자산이다.
_SLIDE_13_
페르소나 마케팅 事例(사례) 1
_SLIDE_14_
페르소나 마케팅 事例(사례) 2 …(생략(省略))
서비스marketing ,뉴로marketing ,marketing 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순서




다. 사실보다 이미지가 더 많은 가치를 지닌다.
- 실제로 성공하는 것보다 남들이 성공했다고 인정해주는 것이 더 값진 성공이다.

Download :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7 )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서비스marketing ,뉴로marketing ,marketing 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마케팅,뉴로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마케팅 뉴로마케팅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서비스 마케팅
“AVATAR마케팅”
_SLIDE_2_
contents
`뉴로 마케팅`
-뉴로마케팅이란
-뉴로마케팅 적용事例(사례)
-why 뉴로마케팅
-장단점
`페르소나 마케팅`
-페르소나란
-초두efficacy
-이미지마케팅의 중요성
`AVATAR마케팅`
-Target
-why oo마케팅
-정보수집방법
-partnership 대책
_SLIDE_3_
뉴런neuron
신경계의 단위로 자극, 흥분을 전달하는 신경 세포체 (soma)
_SLIDE_4_
뉴로마케팅 (Neuromarketing)
뉴런(neuron) +마케팅

두뇌자극 활동을 분석하여 마케팅에 접목

_SLIDE_5_
K7
= 세련 혁신 고급
뉴로 마케팅 적용事例(사례) 1
_SLIDE_6_
마몽드
래미안
로레알
뉴로 마케팅 적용事例(사례) 2
_SLIDE_7_
KAPPA
TOSCA
K2
뉴로 마케팅 적용事例(사례) 3
_SLIDE_8_
11번가
+
KAIST
뉴로 마케팅 적용事例(사례) 4
_SLIDE_9_
Why 뉴로마케팅
시장의 變化

-제품이 아닌 경험중시
-더 똑똑, 적극적인 고객
-무형요소 중시
-쌍방향
설문조사의 한계

-고객의 무성의한 답변
-말로 표현하는데 한계
기술의 발전

-첨단 측정(measurement)기술 발달(시선, 뇌파)
-대량의 데이터 처리 가능
_SLIDE_10_
How to 뉴로마케팅
_SLIDE_11_
페르소나 마케팅
페르소나
-외형적인 성격을 뜻하는 심리학 용어.

페르소나 마케팅
-’고객의 인식’을 goal(목표) 로함

_SLIDE_12_
페르소나 원리의 기본 전제
- 이미지는 힘이다.
Total 18,1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