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이야기를 통한 덕 교육 - 5. 서로 존중하는 태도 - 배려 - 우동 한 그릇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5 00:37
본문
Download : [교육학] 이야기를 통한 덕 교육 - 5. 서로 존중하는 태도 - 배려 - 우동 한 그릇.hwp
내가 생각지도 못한 부분까지 신경써주며 나를 편하고 행복하게 해줬던 친구. 그 친구를 통해서 사람을 배려하는 것이 이런거구나.. 라는 너무나 큰 마음의 감동과 따뜻함, 깨달음을 얻을 수 있었다. 그래서 ‘배려’라는 덕목으로 아이들을 지도해보고 싶었고 수많은 를 조사하였…(skip)
교육학,이야기를,덕,교육,서로,존중하,태도,배려,우동,한,그릇,사범교육,레포트
다. 그러던 내게 각별한 친구 한명이 생겼다. 남에게 어떻게 해야 더 좋은지 잘 알지도 못하는 평범한 아이었다.
순서
[교육학] 이야기를 통한 덕 교육 - 5. 서로 존중하는 태도 - 배려 - 우동 한 그릇
[교육학] 이야기를 통한 덕 교육 - 5. 서로 존중하는 태도 - 배려 - 우동 한 그릇 , [교육학] 이야기를 통한 덕 교육 - 5. 서로 존중하는 태도 - 배려 - 우동 한 그릇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이야기를 덕 교육 서로 존중하 태도 배려 우동 한 그릇
[교육학] 이야기를 통한 덕 교육 - 5. 서로 존중하는 태도 - 배려 - 우동 한 그릇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교육학] 이야기를 통한 덕 교육 - 5. 서로 존중하는 태도 - 배려 - 우동 한 그릇.hwp( 33 )
설명
이야기를 통한 덕(德) 교육
- 배려1)1) 여러모로 자상하게 마음을 씀. 염려해 줌.
-
◉ 선정 이유
나는 사람들을 잘 챙기는 상냥한 성격의 사람이 아니었다. 그 친구는 너무나 다른 사람을 잘 배려하는 친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