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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마케팅소비자]인터넷마케팅에서의소비자의의의와property(특성),행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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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16 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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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리망 은 소비자의 特性(특성)과 의사결정과정에 影響(영향)을
미칠 뿐 아니라 소비자의 反應(반응)에도 직접적인 影響(영향)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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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리망 marketing 소비자] 누리망 marketing 에서의 소비자의 의의와 特性(특성), 행동

목차

* 누리망 marketing 에서의 소비자

Ⅰ. 누리망 marketing 에서의 소비자의 의의와 特性(특성)

1. 의의
2. 소비자의 特性(특성)
1) 소비자의 켄타우로스
2) 신 희소성 등장
가) 시간부족
나) 주의의 결핍
다) 신뢰의 결핍
3) 관여도
가) 시간절약을 위한 관여도의 증대
나) 보상의 증대를 위한 관여도의 증대
다) 구매의 즐거움을 위한 관여도의 증대
4) 외부환경요인
가) 文化(문화)
나) 사회계층
다) 라이프스타일
라) 준거집단
마) 비교집단
바) 연령과 성별
사) 직업, 학력, 소득




Ⅱ. 누리망 marketing 에서 단계별 소비자의 행동

1. 욕구 인식
2. 정보 탐색
3. 대안 평가
4. 구매의사결정
5. 구매 후 평가

* 누리망 marketing 에서의 소비자

누리망 은 소비자의 생활에 큰 變化(변화)를 야기 시키고 있다 기업에 있어서 소비자 행
동의 연구는 소비자의 의사결정에 대한 이해를 돕고, 이를 통해 effect적인 marketing 전
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에 따라 기업은 새로운
관점에서 marketing strategy을 수립해야 한다.

1) 누리망 marketing 에서의 소비자의 의의와 特性(특성)

(1) 의의

누리망 마…(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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