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서점 교보문고의 서비스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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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13 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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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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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대한민국 대표서점 교보문고의 서비스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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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대표서점 교보문고의 서비스 strategy






_SLIDE_1_
MEMBER
“대한민국 대표서점
교보문고의 서비스 전술”
서비스 운영관리 Case Study
_SLIDE_2_
Contents
교보문고 기업intro
내부 marketing 事例(사례)
online 서비스
오프라인 서비스
結論(결론)
_SLIDE_3_
교보문고
:저변 확대를 통한 국민정신 文化 향상
사회교육적 기능을 살린 文化 공간
: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얻어 왔으며,
국내 오프라인 도서시장의
커다란 影響(영향)력을 행사
① 창립이념
② 교보
_SLIDE_4_
수상경력
기업文化대상
ON/OFF 서점부문 대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6년 연속수상 (2003~200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1997~2009)13년 연속수상
서비스 품질지수1위 (2002~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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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교보문고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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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MBER
“대한민국 대표서점
교보문고의 서비스 전술”
서비스 운영관리 Case Study
_SLIDE_2_
Contents
교보문고 기업intro
내부 marketing 事例(사례)
online 서비스
오프라인 서비스
結論(결론)
_SLIDE_3_
교보문고
:저변 확대를 통한 국민정신 文化 향상
사회교육적 기능을 살린 文化 공간
: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얻어 왔으며,
국내 오프라인 도서시장의
커다란 影響(영향)력을 행사
① 창립이념
② 교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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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상경력
기업文化대상
ON/OFF 서점부문 대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6년 연속수상 (2003~200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1997~2009)13년 연속수상
서비스 품질지수1위 (2002~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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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교보문고 기업intro
내부 marketing 事例(사례)
online 서비스
오프라인 서비스
結論(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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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이
책 읽기를 통한 개인의 變化, 집단토론을 통해 조직이 變化하면서 개인과 조직의 창조성이 개발되고 이것이 조직의 혁신 엔진이 되어 조직의 비전과 point가치,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성장과 경쟁우위 확보
1. 독서경영
내부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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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서경영 프로세스
1. 독서경영
내부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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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 사원을 대상으로 한 독서학점제.
반기 단위로 독서통신교육을 받은 후 별도 3학점, 즉 3권의 책을 읽고쓰기 리포트를 제출.
각 도서별 평가점수가 60점 이상시
학점을 인정, 이러한 독서학점은
사원 역량 평가 시 일정 부분 반영
① 독서 학점제
내부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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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문고 전 직원이 상반기와 하반기 각각 3권의 책, 총 6권을 읽고쓰기, 학습하는 과정. 교육용 선정도서를 읽고쓰기…(省略)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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