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e] 제주항공의 IMC 戰略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7 07:25
본문
Download : 제주항공의 IMC 전략분석.pptx
올 상반기 영업 이익 매출액 1195억원, 제주flight(항공)과 300억원 대 차이
진에어의 올 상반기 영업 이익은 78억으로, 마케팅 비용 측면이 유리
진에어 출범 3 년만에 흑자전환 (제주flight(항공) 기록을 깸)
상황analysis(분석)
_SLIDE_5_
경쟁사 analysis(분석)
외국 저가 flight(항공)사들의 진입
LCC 피치flight(항공), 에어 아시아 재팬, 이스타 flight(항공)
해외 저가flight(항공)사의 진출로 가격 경쟁력을 잃게 될 확률 증가
상황analysis(분석)
_SLIDE_6_
경쟁사 analysis(분석)
저가 flight(항공)사 과부화
국내 저가 flight(항공)사 시장의 치열한 경쟁
저비용 flight(항공)사 (Low Cost Carrier) 가 새롭게 부각
소비자 선택 확대
경쟁 체제 전환에 따른 운임 인하
거대 자본력과 운항 노하우
아시아 최대의 LCC인 에어아시아 한국 시장 진입
상황analysis(분석)
_SLIDE_7_
소비자 analysis(분석)
상황analysis(분석)
_SLIDE_8_
상황 analysis(분석)
마케팅 analysis(분석)
한류 스타 빅뱅을 이용한 마케팅
글로벌 flight(항공)사 이미지 지향
빅뱅 콘서트 여행 패키지 등의 다양한 상품 출시
멤버들의 모습을…(To be continued )
제주항공의 IMC 戰略분석
Download : 제주항공의 IMC 전략분석.pptx( 26 )
레포트/경영경제
다.순서
제주항공의 IMC 戰略분석
제주항공의 IMC 전략분석 , 제주항공의 IMC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제주항공 IMC 전략
제주항공,IMC,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제주flight(항공)의 IMC 책략
_SLIDE_2_
Contents
1. 상황 analysis(분석)
2. Key Strategic Campaign Decision
3. 미디어 책략
4. 메시지 책략
5. Other Tools
_SLIDE_3_
들어가며
제주flight(항공) 紹介
기업 紹介
회사명
제주flight(항공)
사업영역
저가 flight(항공)사
특징
국내 3번 째 규모의 국적 flight(항공)사
저가 flight(항공)사 중 매출액 1위
저가 flight(항공)사 최초 국제선 정기노선 취항
동북 아시아에서 가장 많은 국제선을 운영하고 있따
동남아시아, 괌에 이어 세부까지 취항지 확대에 집중하고 있따
미국 Boeing사의 flight(항공)기 종 사용으로 고객 안정성 보장에 집중한다.
제주flight(항공)의 현재 상황
_SLIDE_4_
상황analysis(분석)
경쟁사 analysis(분석)
제주flight(항공) VS 진에어
진에어의 급격한 성장으로 인한 1위 쟁탈전
매출은 제주flight(항공)이 진에어보다 높지만 순이익은 진에어보다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