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analysis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事例(사례)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0 19:08
본문
Download :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분석과 향후전략 레포트.doc
현재 영등포와 양산, 평택, 대전에 첨단 시설의 대단위 공장을 갖추고 껌, 초콜릿, 비스킷 등 2백여 종의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따 또한, 롯데제과의 제품 들은 70여 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습니다.롯데제과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analysis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事例(사례)analysis과 향후전략(戰略) 리포트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분석과 향후전략 레포트 ,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분석과 향후전략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제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과 향후전략 레포트
순서
롯데제과,마케팅,SWOT,STP,P전략,롯데제과,기업,경영사례과,향후전략,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분석과 향후전략 레포트.doc( 72 )
설명
.
마케팅戰略 ` 목차 `
롯데제과 기업개요
1. 외부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2. 외부미시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소비자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경쟁자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3.내부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4. 롯데제과 SWOT分析(분석)
5. 롯데제과 마케팅 현안 제시
6.goal(목표) 매출&이익
-매출액
7. 롯데제과 STP戰略分析(분석)
S- 시장세분화
T- Targeting
P- Positioning
8. 롯데제과 마케팅 4P戰略
P1 : 제품 戰略
P2 : 가격 戰略
P3 : 유통 戰略
P4 : 촉진 戰略
9. 結論
`참고data(資料)`
롯데제과 기업개요
1967년 창사 이래 제과업계 1위자리를 지켜온 롯데제과는 소비자 중심의 독창적이고 차별화 된 ‘신제품 및 브랜드 개발’과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한 고객만족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 No.1 제과업체” 로의 도익을 goal(목표) 로 지속성장을 위해 기존 사업을 강화하고 적극적인 신규 사업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1. 외부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현재 수입사탕의 가격과 량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수입가격은 5.2$/Kg으로 전년(2012년)동기대비 7.4% 상승하였고 수입량은 15,083톤(+22.38%), 금액은 78백만불(+31.4%)로 매년 증가 1~10월 수입량(톤) : (‘10년) 9,523 → (’11년) 10,936 → (’12년) 12,324 → (’13년) 15,083 1~10월 수입금액…(To be continued )
롯데제과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analysis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事例(사례)analysis과 향후전략(戰略) 리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수출을 통해 귀중한 외화를 벌어들이고 있습니다. 중국(China), 러시아, 인도, 베트남 등 아시아 시장에 진출하여 생산, 물류, 영업 등의 기반 인프라를 구축하고, 지역별 特性(특성)을 반영한 제품 및 브랜드 개발, 현지인력의 적극적인 활용 등 현지화 戰略을 실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