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foundation(창업)자의marketing 마인드 > protocol8 | protocol.co.kr report

foundation(창업)자의marketing 마인드 > protocol8

본문 바로가기

protocol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foundation(창업)자의marketing 마인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5 02:04

본문




Download : 창업자의마케팅마인드.hwp





이러한 마케팅의 초점은 소비자들의 인식을 다루는 기술에 있어야 하는데, 이는 소비자
에게 어떻게 인식되어 있는지를 파악하고, 그러한 인식 즉 고객 욕구에 마케팅 전술의
포인트를 두어야 한다.
또한, 위에서 기업의 궁극적 목적이 이윤 추구가 아님을 파악하였다면, 급변하는 최근
시장의 環境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서 기업 경영은 고객 지향적이어야 한다는 사실
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기업은 고객과 시장에 의해 존재하므로, 그들과 함께 성장한다…(To be continued )

foundation(창업)자의marketing 마인드

창업자의마케팅마인드창업자의마케팅마인드 , 창업자의마케팅마인드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foundation(창업)자의marketing 마인드

창업자의마케팅마인드_hwp_01.gif 창업자의마케팅마인드_hwp_02.gif 창업자의마케팅마인드_hwp_03.gif 창업자의마케팅마인드_hwp_04.gif 창업자의마케팅마인드_hwp_05.gif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창업자의마케팅마인드.hwp( 42 )


foundation(창업)자의marketing 마인드


다.
그리고 기업 경영의 목적은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으로, 그러한 결과로 부수적이
고 필연적으로 얻어지는 편익이 기업의 이윤이며, 이 기업 이윤은 기업 경영의 궁극적인
목적이 아니라 마케팅 활동의 산물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같은 활동을 통해 고객의 만족
을 추구하는 경영자나 마케팅 관리자들은 역할과 책임을 다하여 노력하여야 하므로, 이러
한 내용들을 establishment 자들은 명확히 이해하고 파악하여야 한다.


establishment 자의 마케팅 마인드

목차

* establishment 자의 마케팅 마인드

Ⅰ. 기업 경영과 마케팅

Ⅱ. 고객 지향적 사고와 고객 만족 경영

Ⅲ. establishment 성공을 위한 경제성 마인드

* 출처



* establishment 자의 마케팅 마인드

I. 기업 경영과 마케팅

the twenty-first century 국제화 시대의 무한 경쟁이라는 기업 環境 속에서의 시장 경쟁에서 판매력이나
제품력이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경영자의 올바른 경영 마인드와 도덕성, 그리고 전 사원
의 효율에 대한 의식과 경쟁 마인드가 기업의 경쟁력에 매우 중요하게 인식되고, 이것이
establishment 의 성공과 실패를 좌우할 만한 기본적이고 point적인 전술 요소라고 할 수 있다
기업 경영은 곧 마케팅이라고 일컬어질 정도로 마케팅은 성공적으로 기업을 경영하기
위해 중요한 전술적 요소이다. 그리고 establishment 경영에 있어 시장 경쟁을 제품 간의 경쟁으로 인식
하는 제품 중심적인 사고를 피하고, 앞에서 언급하였듯이 소비자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전
략을 세운다면 establishment 에 성공할 수 있는 여지가 높을 것으로 보여진다. 이러한 마케팅은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 기업의 목적을
달성하려는 조직의 통합적인 노력이라고 定義(정의)할 수 있는데, 이는 마케팅이 고객 지향적이
고 시장 지향적이어야 함을 의미한다.
Total 18,1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