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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02 18: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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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처럼
‘주류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marketing 전략(strategy)
- ‘브랜드 이미지’ 改善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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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ex
Chapter.1 ‘처음처럼’의 環境 analysis
Chapter.2 ‘처음처럼’의 증상 파악 및 문제定義(정의)
Chapter.3 ‘처음처럼’의 기업analysis
Chapter.4 marketing 목표(目標) 및 전략(strategy) 계획
Chapter.5 4P 제안
Chapter.6 결론
참고한 문헌 / 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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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1]
‘처음처럼’의 環境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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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1
Chapter.2
Chapter.3
Chapter.4
Chapter.5
Chapter.6
‘산’의 새로운 대안으로 ‘처음처럼’ 출시
여성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기존 주류의 네이밍과 discrimination화 된 ‘처음처럼’이라는 네 글자의 부사형 네이밍
‘산’의 대안으로 ‘처음처럼’ 출시
여성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기존 주류와 discrimination화 된 ‘처음처럼’이라는 네 글자의 부사형 네이밍
소비자들의 구매기준이 품질, 가치, 감정으로 變化
프리미엄 소주 시장 형성
자연과 건강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어 도수를 낮춘 순한 소주가 출시됨
다른 OECD국가보다 빠른 고령화
상대적으로 기호 변동이 가능한 20, 30대를 공략해 충성도를 높이는 것이 적절한 전략(strategy)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해짐으로써 감성, 개성 등의 키워드에 집중
맞춤형 소주 개발
소주 라벨지 문구를 만들 수 있는 이벤트 시행
기업
소비자
인구통계적 環境
culture적 관점
미시環境
거시環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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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2]
‘처음처럼’의 증상 파악 및 문제定義(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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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1
Chapter.2
Chapter.3
Chapter.4
Chapter.5
Chapter.6
소주시장에서 ‘처음처럼’의 증상 파악
시advantage유율 2위를 유지하고 있었으나
이제 3위인 ‘좋은데이’와 경쟁하게 …(skip)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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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